結婚 祝福

결혼을 내가 책임지고 시켜 준다는 것은 통일교회의 장래를 보장하고 될 수 있으면 좋은 후손을 남길 수 있게끔 노력하는 것입니다.

true2020 2013. 10. 24. 16:55

▣1978.10.30(월) 축복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중앙수련원.

- 6천 가정 축복대상자 수련회. 

 

101-200 지금까지 선생님이 이렇게 묶어 준 데 대해서는 하늘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운세를 타고난다는 거예요. 그 남편이 막대 같고 여편네가 종이 짜박지 같더라도 그게 문제가 아니라구요. 하늘을 위해 충성하는 마음을 갖고 있으면 그 두 어머니 아버지를 통해 가지고 하늘이 원하는 아들을 낳을 수 있다는 거예요. 도리어 잘난 부부보다도 못난 부부 가운데서 걸작품이 나올 수 있다는 겁니다. 알겠어요? 

 

옛날에 무슨 돌연변이라는 말도 있지만 그런 현상이 벌어진다구요. 그거 그럴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임자네들의 눈을 전부 다 도깨비 눈이고 말이에요, 3분의 2는 사탄 편에 물들은 안경을 끼고 있다고 나는 보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 이 결혼이라는 것은 지극히 중요한 겁니다. 한번 잘못하면 자기 일생뿐만 아니라 자기의 후대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결혼을 잘하게 되면 자기의 혈대가 달라지는 거예요. 혈대가 달라지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결혼을 잘못하게 된다면 자기 일생뿐만 아니라 후대 후손까지 씨족이면 씨족 전체 앞에 영향을 미친다는 겁니다. 그 한 쌍쯤이야 문제없지 않느냐 하겠지만 천만에. 그 한 쌍이 중요하다는 거예요, 한 쌍이. 알겠어요. 

 

또 선생님이 통일교회 자체의 장래를 누구보다도 염려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결혼을 내가 책임지고 시켜 준다는 것은 통일교회의 장래를 보장하고 될 수 있으면 좋은 후손을 남길 수 있게끔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본의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