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 祝福

축복은 약속이다. - 4가지.

true2020 2014. 3. 27. 17:46

1. 축복을 받았다고 다 되는 게 아닙니다. 축복은 약속이에요.

 

1990.11.21(수) 홍순애 대모 승화 1주기 추모예배. 파주 원전.

208-315 모든 사람들을 자기 앞에 굴복시켜 가지고 자기가 설 수 있는 기반을 갖춰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기반은 닦지 않고 "아, 축복받았다." 이러고 있습니다.

 

축복을 받았다고 다 되는 게 아닙니다. 축복은 약속이에요. 약속은 이루어야 할 책임이 남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2.  축복의 자리는 장성기 완성급이다. 

 

1970.10.19(월) 성주식과 혈통복귀. 중앙수련원.

-  777가정 축복식, 중앙 수련원

 

035-233 또 한 가지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여러분이 축복받는 자리는 완성된 자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부모가 걸어간 십자가의 다리가 있다면 그 다리를 그냥 그대로 걸어가야 합니다. 날아갈 수 없는 것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걸어간 7년 노정은 영원히 남아지는 것입니다. 개인적 7년 노정과 가정적 7년 노정이 있는 것입니다. 이 길은 영원히 남아지는 것입니다.

 

인간은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냥은 완성 단계로 올라갈 수는 없습니다. 우리 인간이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타락한 그 선상 이상 올라가야 비로소 원죄를 벗을 수 있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 따라서 오늘 여러분이 축복받으려고 나선 이 자리는 완성기 완성급이 아니라 장성기 완성급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타락한 아담 해와를 중심 삼고 가인 아벨 셋과 그들의 대상을 포함한 아담 가정의 여덟 식구가 모두 떨어져 내려갔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탕감조건을 세워 가지고 다시 완성급을 향하여 들어서는 자리인 것입니다.

 

 

3. 조건 축복이다.

- 교회, 나라, 세계의 3대 축복을 받아야 된다.

 

▣ 1986.2.9(일) 축복받은 자들. 본부교회.

140-161 여러분이 받은 축복은 조건 축복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조건 축복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3대, 3번 축복을 받아야 돼요.

 

축복이란 것이 사탄이 반대할 수 있는 자리에서 축복이 있을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통일교회 내에서 축복을 받았지 나라가 없습니다. 나라가 없어요. 이제 그걸 알아야 됩니다. 교회축복에서 나라 축복, 세계 축복을 받아야 되는 거예요.

 

아담이 축복받는 자리는 하늘땅 마음대로 통할 수 있는 사랑의 궤도 안에서의 축복이에요. 여러분들은 통일교회 내에서의 축복이지요?

 

나라 축복시에는 지금까지 선생님이 지시한 모든 것이 헌법이에요. 하늘나라의 헌법과 마찬가지예요. 거기에 합격되지 못할 때에는 나라 축복권내에서 탈락이 되는 겁니다. 36가정이든 누구든 다 탈락이 되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 1989.10.22(일) 통일의 조수. 본부교회.

194-222 통일교회의 축복결혼은 교회 내의 축복이에요. 우리 통일교회 축복이란···, 하나님이 인간을 결혼시킬 때 반대받으면서 시키게 돼 있어요? 그 결혼은 환희의 축복인 것입니다. 이제 국가기준을 넘어서야 됩니다.

 

남북이 통일되면 다시 축복을 받아야 되고 세계가 하나될 때는 다시 축복받아야 돼요. 3대 축복 과정을 거쳐야 되는 걸 알아야 돼요.

 

여기서 제일 문제시하는 것이 핏줄을 더럽히지 않고, 생명을 더럽히지 않고, 본연의 사랑을 더럽히지 않았느냐 하는 거예요. 그걸 묻는 거예요. 그건 여러분이 잘 알아요. 그러지 않으면 반드시 옆으로 나가서 서야 돼요. 主流에 못 서는 거예요.

 

4. 타락할 때 혼자서 했습니까, 둘이서 했습니까? 

 

1) 다시 넘어오려면 사랑을 중심 삼고 넘어와야 한다.

 

1969.11.10(월) 자녀가 가야 할 길. 전본부교회.

- 제10회 자녀의 날.

 

026-305 타락할 때 혼자서 했습니까, 둘이서 했습니까? 타락할 때에 둘이서 타락했기 때문에 혼자서는 못 넘어서는 것입니다. 이 선은 사탄을 앞세우고 출발했기 때문에 다시 넘어오려면 다시 넘어오려면 사랑을 중심 삼고 넘어와야 한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2) 신부되는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아담 해와가 타락했던 그 자리에서 출발해야 된다.

 

▣ 1985.12.29(일) 하나님의 섭리사적 총결산. 본부교회.  

136-238 앞으로 오시는 신랑되신 주님이 신부를 찾아온다고 했는데 그게 뭐냐 하면 부모님이에요. 부모님. 타락하게 되어 무지한 부모가 생겨났기 때문에 이 모든 사연을 다 아는 유식한 부모가 와서 천도를 밝히고 사망권에 생겨난 사탄을 분별해 가지고 청산지어서 어디를 가든지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길을 닦아 놓아야 됩니다.

 

그렇게 될 때 거기서부터 천국 개문이 되는 거예요. 개인적 천국, 가정적 천국,  종족 민족 국가 세계의 천국이 현현한다는 거예요. 그것을 확실히 알아야 돼요.

 

* 부모님이 이 땅 위에 오는 데는 재림주로 오고 신랑으로 와 가지고 신부되는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아담 해와가 타락했던 그 자리에서 출발해야 됩니다.

 

통일교회 원리로 볼 때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사랑의 인연을 통해 자식을 번식했기 때문에 부모님이 간접 주관권을 완성한 기준 즉 직접주관권 내에서 출발할 수 없다구요.

 

완성이라는 한 기준을 남긴 장성급 완성급에서 출발함으로 말미암아 7년 노정이라는 것을 놓고 사탄권내에 떨어져 들어와서 가정을 가지고 모진 풍상을 겪어야 된다 이겁니다. 부모님 가정의 제물 시대가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3) 장성기 완성급.

 

1985.12.24(화) 참부모가 필요한 이유. 본부교회.

- 자녀님 귀국 환영예배.

 

137-102 여러분은 교회의 축복을 받았지, 장성기 완성급에서 축복을 받았지 직접주관권이 아니에요. 똑똑히 알아야 돼. 이놈의 자식들! 7년 기간이 남아 있어요.

 

선생님도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결혼한 것, 성례식을 한 것도 장성기 완성급입니다. 완성기 완성급이 아니라구요. 타락한 아담 해와의 그 기준을 탕감해야 되는 거예요. 거기서부터 또 올라가는 것입니다.

 

* 사탄의 모든 참소조건을 벗어나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