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 祝福

축복의 의의와 가치

true2020 2010. 9. 8. 18:55

1. 아담 해와를 創造하신 目的

 

▶ 창세기 1장

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28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물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시니라

 

創世記 127절 하나님의 形状대로 사람을 지었는데 一男一女를 지었다.

하나님은 하나의 남성과 하나의 여성을 합한 분.

하나님은 남자격인 아버지 하나님과 여자 격인 어머님 하나님으로 되어 있다. 그러므로 하나님으부터 지음받은 인간과 피조세계가 남자와 여자의 二性의 하나님이기도 하다.

 

1) 체를 입기 위하여

実体父母 

아담 해와는 실체의 하나님 

내적 하나님과 외적 하나님 

縦的부모와 横的인 부모

 

2) 사랑을 완성하기 위하여

사랑의 실체로 세우기 위햐여 

사랑의 주인은 하나님이다.

 

3) 霊界地上世界連結하기 위하여

 

 

2. 아담 해와의 成長期間

 

▶ 창세기 2장

16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이르시되 동산 각종 나무의 열매는 네가 임의로 먹되
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반드시 죽으리라 하시니라

 

ってべるな따먹지 말라 사랑할 수 있는 時期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蘇生期 長成期 完成期成長期間

霊肉 아울러 成熟할 때까지 기다리라는 律法이었다.

原理結果主管圏 - 間接主管圏 

남매지간의 関係

16,17,18 思春期 하나님의 사랑과 아담 해와의 몸과 맘, 이 셋이 하나되면 宇宙이 생겨나고 모든 사랑을 컨트롤할 本軌道에 들어갈 수 있게 된다. 그런데 여기서 脱線했다.

 

3. 個性完成, 家庭完成, 万物主管 3大祝福
창세기 128 生育하고 繁殖하여 만물 세계를 주관하라.

선의 목적 - 하나님을 중심한 四位基台 완성

個性完成 人格完成,責任分担完遂할 수 있는 인간이 되는 것. 縦的으로 父母子息関係信仰을 맺어 나가는 것을 말한다.

 

▣ 완성된 인간이 るもの자랑할 것 3가지

1)

2)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이라는 것

3) 創造한 우주의 相続者라는 것

 

4. 아담 해와의 堕落
사탄과 사랑의 因縁을 맺은 것이 堕落이다.

血統的으로 죄의 뿌리를 심어 놓으면 遺伝法則에 의해 永遠히 가는 것이다.

原罪 

사탄은 무슨 신인가? 사탄은 淫乱의 신이다.

죄 중에 一番제일 恐ろしい 무서운는 하나님의 사랑을 破綻시킨 죄다.

아담은 오빠 노릇을 잘못했고 해와는 누이동생妹 노릇 役、こと을 잘못했다. 天使長誘惑유혹하면 해와는 아담에게 물어야 하고 아담은 하나님에게 問い合わせ 문의해야 했다. 그런데 자기들대로 判断하여 堕落을 간 것이다.

아담이 타락해서 그때의 소망적인 아담 가정, 종족, 민족, 국가,세계, 하나님까지 잃어버렸다.

 

▣ 타락은?


1하나님을 중심하고 아담 해와가 하나되어야 했는데 하나님의 인 천사장과 하나된 것을 말한다.
2) 하나님의 血統受け継ぐ 이어받아야 할 인간이 血筋핏줄을 이어받았다.
不倫行淫関係

- 해와는 천사장과 하나가 되었고 아담은 천사장과 하나된 해와와 하나됨으로써 아담과 해와는 結局 天使長을 중심한 夫婦관계를 맺고 가정을 이루게 되었기 때문에 아담 해와의 後孫인 모든 인간은 사탄의 血筋핏줄을 이어받게 되었던 것이다.
・金持ち부잣집 따님이 자기 집 머슴하고 사는 것이다. 머슴의 핏줄을 이어받아서 태어났다는 것이다.
거짓 아버지 사탄의 자녀 不法的인 부부 地上地獄
・남자들은 천사장의 後孫이기 때문에 結婚資格이 없다.
堕落結婚式을 한 것이 하나님의 怨恨 중의 怨恨이요, しみ슬픔 중의 슬픔인데 그렇기 때문에 高次元的宗教独身생활을 強調하는 것이다.
仏教比丘僧侶비구승, 비구니나 カトリック천주교의 神父신부와 修道女、修道尼수녀
妻帯僧대처승이나 기독교회 牧師들은 전부 不合格。
3타락이 뭐냐? 
하나님을 중심 삼고 결혼식을 한 것이 아니다. 사탄을 중심 삼고 결혼을 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이름으로 결혼을 해야 된다.
타락 ⇒'故障' '修理工場'

 

중생(접붙임)과 혈통 전환

 

요한복음 3 3

예수님과 바리새인 중에 니고데모라는 유대인의 관원율법의 엄격한 준수를 통해 구원을 얻는다고 믿었던 바리새파적 유대교를 대표하는 인물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날 수 있삽나이까?? 두 번째 모태에 들어갔다가 날 수 있삽나이까?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선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니, 내가 네게 거듭나야 하겠다 하는 말을 기이히 여기지 말라.

 

돌감람나무를 잘라 참감람나무로 접붙여서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참열매를 맺게 해야 한다.
인간은 하나에서 열까지 모든 것이 하나님과는 관계없는 사탄의 실체를 가진 존재가 되어 버렸다. 원죄를 제거하는 데는 혈통적인 것이 근본적으로 존재한다. 혈통적인 것은 타락 인간으로서는 도저히 해결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메시아가 필요한 것이다. 메시아는. 누구냐? 참부모다.

 

메시아 ⇒ 救世主

 

기름 부음을 받은 사람, 왕을, 의미(히브리어)

그리스도(헬라어) - 메시아, 구세주

・창세기의 생명나무와 선악나무 참부모를 象徴

구름기둥, 火불기둥

・두 개의石版석판

참부모는 인류 역사의 희망의 결실체요, 소망의 결실체이며 모든 것을 탕감한 승리의 결실체이다.

참부모의 가치는 세계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지고 지대한 것이다.

하나님은 참부모를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신다. 전능하신 하나님도 참부모 없이는 섭리를 이룰 수 없기 때문이다.

  영계에 가 있는 수 억의 영인들도 참부모를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고 있다. 참부모가 태어나지 않는 이상은 천사장계의 영인들은 지상에서 뜻이 성사될 수 있도록 역사한 보람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인간의 소원은 참부모를 만나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비로소 처음 태어난 아들

하나님 앞에 처음으로 태어난 장남, 인류의 참조상, 인류의 참부모

참사랑을 되찾아 주기 위해서 오신 분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최고의 사랑의 선물

하나님과 인간 그리고, 만물이 소망해 온 참된 사람, 전체의 소망

진리의 화신체

 

5.祝福、어린양 잔치 子羊⇒ 하나님의 소원 .


1)アダム

・첫 아담

・제2의 아담, 후아담⇒ 예수 イエス 하나님이 보내 주신 인류의 제2의 부모이다.

3의 아담 재림주참부모

 

2) 첫째 復活에 참석할 수 있는 資格 ⇒ 祝福의 문을 통과한 사람

3이스라엘 국가의 백성이 되기 위해서는 팔십 노인들도 재봉춘해야 한다.

 

3) 천지가 개벽開闢할 수 있는 事件

 

4)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인간이 축복을 받아 가정적인 起源基準을 세우는 것을 의미한다.

 

5) 예수님이 재림하여 新婦를 맞이하여 新郎新婦를 하는 날이다.

 

6)  하나님께서 6천 년 전 죄 없는 부모요, 완성한 하나의 사랑의 실체요, 생명과 이상의 주체로 세우려고 했던 그러한 사람을 불러다가 인류 앞에 祖先으로 만드는 것이다.

 

7) 하나님을 중심 삼고 聖礼式을 올린다는 것이 黙示録의 어린양 잔치이다.

 

계 19장 9절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받은 자들은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 祝福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결혼하는 것을 축복이라고 표현한다.

오늘날 뜻을 중심 삼고 축복이라는 말을 생각해 볼 때 이 말은 통일교회로부터 시작된 말이 아니다. 이 말은 지금까지 하나님이 복귀 섭리를 해 나오시면서 내적으로 마음속에 지니고 계셨던 말이다. 하나님이 이것이 실천되기를 바라고 나오셨다는 우리는 알고 있다.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를 창조하시고 그들에게 축복해 주시며 그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라시던 것도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 축복을 아직까지 그 누구도 실천하지 못했다. 이처럼 하나님은 서글픈 입장에서 축복이 실천되기를 소원 중의 소원으로 고대하면서 지금까지 역사과정을 거쳐 나왔다.

 

하나님의 소원은 인간을 지으시고 그들이 생육한 후에 축복시켜 자녀들을 번성케 하는 것이었다.

예수님도 이 땅에 오셔서 신부를 맞이하는 것이 소망이었다.

축복은 천국문을 여는 것이며 자녀를 갖추어 가지고 들어가는 것이다.

축복받은 사람은 영계에 가서도 선생님이 영원히 책임진다. 선생님이 주관하고 지도한다.

축복이란 이와 같이 영원한 인연을 맺는 것이기도 하다

. 선생님이 생애에서 가장 귀한 것이라고 생각한 것이 무엇이었느냐? 축복이다. 여러분에게 있어서도 역사 이래 최고의 선물은 축복이다.

축복이란 영원한 보물이다.

자손만대를 지금부터 출발한다는 하나의 계약이다. 그것을 더럽힐 때는 일족이 관계된다.

축복은 죽느냐 사느냐의 결정점이다.

축복은 천지에서 가장 귀한 것이다. 동시에 지극히 두려운 것이다. 만일 부부가 서로 딴생각을 한다면 그것은 상대를 유린하는 것이다.

축복은 그 가치를 알고 받아야 한다. 축복을 받음으로써 제3 이스라엘 백성의 위치에 서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축복이란?

1) 개인 완성

2) 상대 완성

3) 선의 번식

 

1. 통일교회 선생님을 통해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것을 말한다.

결혼은 하나님의 모양을 닮기 위해 한다.

 

2. 남자와 여자는 서로 반 밖에 안 된다.

하나님의 이성성상, 정에서 분립됐던 것을 다시 사랑으로 합해서 하나님을 닮아 나가는 것이다.

 

3. 결혼은 하나님을 사랑하기 위해서 한다.

 

4. 결혼은 자기 개인적인 사랑을 완성함과 동시에 상대방의 사랑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5. 남자를 동쪽이라 하면 여자를 서쪽이라 할 수 있다. 동쪽 서쪽이 평행선상에서 중앙점을 중심 삼고 하나로 뭉치는 것이다. 하나로 뭉치게 하는 그 힘이 뭐냐? 사랑이다. 사랑으로 하나 되게 하기 위해서 남자와 여자를 지었다.

그 중앙점에 하나님이 종적으로 임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하나되었더라면 인간 시조는 하나님의 몸이 된다.

아담 해와가 누구냐? 실체를 쓴 하나님의 몸이다. 우리 몸이 하나님의 성전이다.

남자 앞에 있는 그 여자는 하나님의 딸이요, 인류의 여성인 것을 남자들은 알아야 된다. 여자는 그 반대이다. "저 사람은 내 남자다"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것이다.

 

6.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이상을 연결시키기 위한 것이 축복이다.

 

7.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과 이상의 무형체가 실체로 현현하기 위한 것이다.

 

8. 결혼하는 시간은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는 시간이다.

그리고 재창조의 권한을 상속받는다

 

9. 축복이 이루어지는 지금의 때는

1) 하나님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최고의 때요,

2) 6천 년간 수고해 온 하나님의 한이 그치는 때요,

3) 이 땅에 오시어 수고하셨던 하나님의 아들, 즉 예수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때이다.

 

10. 여러분에게 축복해 주는 자리는 장성기 완성급에서 축복해 주는 것이다.

여러분에게는 7년 노정이 남아 있다.

 

 

* 남자는 오른발이 되고 여자는 왼발이 되어 인류를 위하고 하나님을 위한 사랑의 발자국을 남기는 가정을 이루기를 하나님은 원하신다.

 

* 하나님은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이성성상으로 계신다. 하나님을 플러스로 분립시킨 것이 남자인 아담이요, 마이너스로 분립시킨 것이 여자인 해와이다. 그리고 아담과 해와를 다시 합한 모양과 같은 것이 자녀이다. 이렇게 하나님을 중심 삼고 1대, 2대, 3대가 형성된다. 이 3대 중에서 문제가 벌어진 것이 2대인 아담과 해와 대이다.아담 해와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못했다.

 

* 통일교회 축복은 역사 이래의 모든 좋다는 것들은 한꺼번에 다 쌓아 놓은 것보다도 귀한 것, 참부모를 통해 만나게 된 사랑과 생명 혈통의 인연을 그 무엇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귀한 것으로 느껴야 한다.

 

▣ 이스라엘 백성의 条件

아브라함 시대 ⇒ 할례

예수님 시대 ⇒ 세례

재림주 축복

 

結婚(축복)意義

결혼을 하는 理由 ⇒ 창조 이상을 완성하기 위해서

・창조 목적 ⇒ 아담의 목적 이전에 하나님의 목적이다.

결혼은 누구 때문에 하느냐?

- 하나님 때문에 한다.

- 하나님을 닮기 위해서 한다.

- 남자와 여자의 사랑을 완성하기 위해서 한다.

 

결혼?

 

1) 神様 사랑의 顕現 3대 사랑 완성

자녀의 사랑 

부부의 사랑  

부모의 사랑

 

하나님은 진정으로 사랑하는 아들 딸을 잃어버렸다. 남녀를 놓고 보면 하나님을 중심한 남편과 아내 잃었다. 어린이. 입장에서 보면 참부모를 잃었다. 타락한. 행동 한 가지로 이 세 가지를 모두 빼앗겼다.


2) 창조권 상속

3) 주관권

 

참사랑의 3가지 특권

1) 동참권 2) 상속권  3) 동위권同位

 

6. 남자와 여자가 태어난 이유 -> 상대를 위한 존재.
위하는 철학

상대적 관계

사랑과 행복과 자유은 상대방을 위해 주고 희생하는 데서 생겨난다.

남성은 여성을 위해 태어났고 여성은 남성을 위해 태어났다.

남자의 것은 여자의 것이고 여자의 것은 남자의 것이다. 남자의 것이라고 해서 그 주인이 남자가 아니다. 여자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주인을. 남겨 놓고 자기 맘대로 행동한 사람은 사랑을 위반한 것에 대한 심판을 받아야 된다. 법 중에 가장 무서운 법의 벌을 받는다는 것을 안다면 자기 아내를 두고 감히 딴생각을 할 수 있겠는가? 반대로 부인들은 남편을 놔두고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는가?

 

- 남자는 지조, 여자는 절개.

- 인간에게 있어 사랑은 영원한 것이다. 둘이 아니고 하나다.

- 하나님의 至聖所는 남녀의 生殖器이다.

 

※ 救援歴史 - 가정을 중심한 복귀섭리역사
病(気)이 났으니 병을 낫게 해야 한다.

타락했으니 복귀를 해야 된다는 것이다.

가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것을 다시 찾는 것이다. 家庭은 세계를 위한 가정이요, 하나님을 위한 가정이다.

통일교회는 개인 구원보다도 가정 구원을 목적으로 한다.

・구원을 하되 가정을 구원하고, 천국을 가되 혼자 안 간다는 것이다.

 

※ 家庭이란?

 

- 하나님의 이상이 현현할 수 있는 기점

- 인류 행복 현현의 기점

- 하나님의 완성을 보는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