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창조

하늘은 덜 악한 편을 중심 삼고 역사해 나오신다.

true2020 2011. 1. 13. 22:49

▣  1993.2.28(일) 구세주와 성약시대. 미국 세계선교본부.

- 재미교포들에게 하신 말씀.

 

245-92 어디 투전판에 가더라도 거기에 가인 아벨이 있습니다. 사탄세계에서도 더 악한 것은 사탄 편 가인이고 덜 악한 것은 사탄 편 아벨이라는 것입니다. 지금 교회 가운데도 전부 다 가인이 있고 아벨이 있다는 것입니다.

 

▣ 1986.10.25(토) 축복의 뜻과 가치. 중앙수련원.

- 기성 축복가정 총회.  

 

148-287 덜 악한 편이 아벨 편이요, 더 악한 것이 가인 편입니다. 또 하나님 앞에 가까이 선, 중심적인 자리에 선 것이 아벨이고 먼 데 선 것이 가인입니다. 반드시 그래요.

 

그러면 여러분 마음과 몸 중에 어떤 것이 하나님 편에 가까워요? 몸보다 마음이 가깝지요? 마음이 더 천하지요? 몸뚱이는 멀기 때문에 가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몸뚱이가 언제든지 마음을 때려잡는 거예요. 마음이 하자는 것을 못 하게 하는 거예요.

 

몸뚱이가 하자는 대로 끌려다니는 사람은 가인 편이고 그걸 싫다고 하며 마음이 하자는 대로 끌려가려고 하는 사람들은 아벨 편입니다. 그 싸움이 역사 전반에 걸쳐 지금까지, 수백 년, 수만 년 역사를 거쳐서 싸워 나오는 거예요.

 

1986.1.1(수) 제19회 하나님의 날. 본부교회.

137-150 두 사람이 있어서 싸우게 되면 어떤 사람이 하나님 편이냐? 보다 덜 악한 사람이 하나님 편에 서는 거예요. 하나님 편. 선 편, 악 편이라는 말을 통일교회에서는 해요.

 

아무리 악한 곳, 저 지옥 밑창에 가더라도 보다 선한 사람, 보다 덜 악한 사람이 하나님 편이에요. 비록 먼 거리에 있지만 그렇게 되는 거예요. 이 싸움을 하는 거예요.

 

* 이렇게 볼 때, 보다 선한 편이 어디냐? 여하튼 "종교권에 속하는 사람들이 종교권에 속하지 않은 사람보다 하나님 앞에 가까운 편이다" 이렇게 결정됐어요. 그렇게 연결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