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身 善惡 행 불행

절대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 양심의 명령에 일치한 자리에서만이 하나님이 동거할 수 있습니다.

true2020 2023. 10. 18. 15:08

▣ 1994.2.16(수) 이상 가정과 전체 유엔 편성시대. 이스트가든.

- 세계 지도자 회의.

 

254-301 절대 몸 마음이 하나된 자리, 양심의 명령에 일치한 자리에서만이 하나님이 동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려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체험을 해야 돼요. 그래, 여러분은 그렇게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한 적 있어요. 끊임없이 일주일 동안 통곡할 수 있는 그런 경험을 해 봤어요? 창자가 뒤집어지고 세포가 뒤집어져야 된다 이거예요.

 

새로운 자각을 하면 어디든지 날아다니는 기분이 든다는 것입니다. 세계가 새롭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옛날에는 몸뚱이를 중심 삼고 생각하고 살던 것이 완전히 몸뚱이는 없어지고 마음 세계를 중심 삼고 사는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어디 가더라도 가는 도중에 좋은 길인지 나쁜 길인지 압니다. 가면 갈수록 다리가 점점 무거워지고 안 가려고 하는 거예요. 좋은 길은 아무리 어려운 길이라도 나서게 되면 어렵지만 발이 벌써 싹싹싹  간다 이거예요. 그런 걸 경험해요? 그게 하늘을 향해 가는 신앙길입니다. 

 

그 자리까지 가기 위해서는 밤을 지새워 기도도 해야 되고 몸부림도 쳐야 되고 통곡도 해야 되고 외로운 고독의 자리도 넘어가야 되고 사망의 선도 넘어가야 됩니다. 

 

회개해야 돼요. 팔십이 되고 백 살이 되어서 점점점 기운이 약해져 가지고 땀 흘리는 것은 없지만 눈물은 점점 깊어 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생활을 해야 된다구요. 

 

*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의 심정과 연결될 길이 없습니다. 나이가 많아 가면 갈수록 하나님과 점점점 가까워지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과거 생활을 청산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청산하느냐? 회개의 눈물을 흘려야 됩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과거의 모든 것을 깨끗이 청산하고 하나님과 통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 시대에 세례 요한도 그랬지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했습니다. 그때와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회개하라 이거예요. 천국이 가까이 왔다는 것입니다. 회개만이 타락 이후 지속되어 온 하나님의 한을 풀 수 있는 길입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회개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하나님과 통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