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노정

인터내셔널 하이웨이 - 2023피스 로드 10주년.

true2020 2023. 7. 9. 19:52

◑ Peace Road

 

* 1981.11.10 제10회 국제과학통일회의

- 국제하이웨이 한일터널 제안

 

* 2005.9.12 UPF창립 대회사

- 배링해협 프로젝트 선언.

 

* 2013. 7.27. 피스 바이크. 정전협정기념 60주년

- 일한 우호와 세계 평화, 남북통일 기원

- 2대의 자전거로 북해도에서 한국까지 3800킬로미터 연결. 

 

* 2015. 아프리카 희망봉에서 칠레 산티아고.

- 국제하이웨이코스 120개국. 

- 피스 로드로 개칭.  

 

◐ 2023년 5월 19일.  - 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정전협정 70주년.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회장 송광석)은 20일부터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기원하며 '피스로드 2023 통일대장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프로젝트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정전협정 체결일인 7월 27일까지 총 1만 명이 자전거로 강원도 고성에서 파주 임진각까지 비무장지대(DMZ)를 따라 248㎞를 달리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6·25 참전국의 국기를 새긴 유니폼을 입고 '남북통일과 세계평화 기원' 등 슬로건을 내건 깃발을 부착하고 달린다고 단체 측은 설명했다. 

 

단체는 "정전협정 70주년을 맞아 참전 22개국 병사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자는 뜻"이라고 말했다. 단체 측은 '피스로드 통일대장정' 행사가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며, 160개국에서 약 40만 명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통일부와 전국 16개 광역자치단체, 광역시도 의회 등 50여 개 공공기관에서 행사를 후원한다.

송광석 회장은 "한반도의 통일이 곧 세계평화의 초석임을 온 국민은 물론 국제사회에 알려 지지와 협력을 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1. 이제 송광석을 협회장으로 세운다.

 

◑ 참어머님 말씀
- 2023.5.9 천정궁 조찬 지도자 모임

 

* 신앙의 종주국 한국이 신통일 한국으로 하나가 되어야 해. 정치적 이념 가지고는 안돼. 참부모를 모시는 남과 북이 되어야 한다. 남과 북이 형제임을 알게 해야 해. 참부모가 남북이 하나되도록 어떻게 교육을 했는지 이 민족을 깨우쳐야 한다. 원로회를 통해 이 민족을 진정으로 사랑해 온 분이 참부모라는 것을 가르쳐야 해. 원리 교육도 중요하지만 참부모님의 생애와 삶을 알아야 해.

 

한국 축복가정이 얼마냐 되나? 7만 정도이고 예배 보는 사람이 3만. 이것으로 어떻게 하나? 앞으로 한국 협회장을 세울 거야. 한 체제로 나간다. 선민의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데 참부모와 하나되는 교육이 필요 해. 참부모님의 삶을 교육해야 해. 그동안 가정연합 활동이 많이 부족했어. 국민연합이 국민 교육을 잘 시키고 피스 로드도 잘해 왔어. 그 실적을 배워야 해. 참부모님의 삶을 교육해야 해. 목숨 걸고 고르바쵸프를 만나고 김일성을 만난 것이야.

이제 송광석을 협회장으로 세운다. 한 도시를 맡아서 국가 복귀에 주력해. 2027년이 되기까지 국가 복귀야. 

 

2. 사랑의 하이웨이. 

 

▣ 1980.4.20(일) 참부모의 사명. 미국. 

107-143 하나님은 돈도 필요 없고 뭐 지식도 다 필요 없지만 사랑은 필요합니다. 사랑의 다리를 통해서. 사랑의 하이웨이를 통해서 사랑의 링컨 리무진을 타고 아, 사랑의 스피드를 한 번 내 보자, 이러는 거예요. 

 

3. 관부터널과 세계평화고속도로 구상.

- 1981년 과학자 대회에서 발표.

 

1) 국경 철폐와 국제 완충 하이웨이. 

2) 통일의 세계 개문

 

  1981.10.20(화) 현재는 영적 실리시대요 물질적 탕감시대. 전본부교회.

- 서울 거주 430가정 이상 축복가정 남자 총회. 

 

114-204 그래서 이번에 선생님 계획은 중국과 한국과 일본을 통할 수 있는 하이웨이 권을 좌우로 1킬로씩을 중심 삼고···. 전부 다 공공목적을 위해서 쓴다는 입장에서 3국을 묶어 가지고 하이웨이를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관부터널까지 이제 내 손으로 파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걸 이번 과학자 대회에서 발표할 거예요. 

 

그것을 해 가지고 뭘 할 것이냐? 어떻게 세계를 하나 만드느냐? 국경을 그냥 그대로 두면 하나 못 만드는 거예요. 문화교류를 암만 했댔자 나라와 국경과 국민의 고질 된 문화 앞에서는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거 그러니 어떻게 유통시키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이 국제 완충 하이웨이를 국가를 중심 삼아 가지고 전부 다 환영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이 하이웨이를 중심 삼고 비행장이 이뤄진다구요, 비행장이. 하이웨이 아래 지하실에는 전부 다 사무실을 짓고, 어디 갈 때는 올라와서 비행기 타고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는 국경이 없는 거예요. 이 하이웨이 권내에만 들어온다면 일본 사람도 어디에 가든지 비자가 필요 없다 이거예요. 차 하나만 가지고 가는 날에는 비자가 필요 없다 이거예요. 세계 어디든지 갈 수 있어요. 소련 사람이든 누구든 여기에 들어왔을 때는 어느 국경의 제재를 받지 않아요. 그러면서 관광 유람의 목표를 향해 세계 유통로를 만드는 거예요. 

 

이래 놓으면 돈 있는 사람 젊은 사람은 완전히 여기를 거치는 거예요. 그 말은 뭐냐 하면 돈 있는 사람과 젊은 사람이 거친다는 것은 뭐냐 하면 세계의 경제와 앞으로 후대 세계가 이리로 집중된다 그 말이라구요. 

 

그리고 하이웨이를 통하는 국가들은 될 수 있으면 이 기반을 서로 확장하기 위한 경쟁을 한다구요. 왜 그러냐 하면 산업 기관이라든가 모든 기관들이 전부 다 여기에 들어오면 그로 말미암아 배후의 공업 시설이라든가 국가 시설을 활용해 가지고 판매 수익을 위한 관광 유치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건 뭐 틀림없이 서로 경쟁해 가지고 통로를 넓히는 운동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이 하이웨이를 통하는 국가들은 서로가 자기 나라 하이웨이의 문에다가  팻말을 붙이는 거예요. 우리나라에는 3주일 무사통과다 이거예요. 어디 가도 조사 안 하는 거예요. 이렇게만 되는 날에는 세계는 하나되는 거예요.  

 

* 이럼으로 말미암아 통일의 세계를 개문하려고 하는 거예요. 이제부터 착수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내 계획은 1년에 3억 불을 벌어야 되겠다는 겁니다. 일본을 중심 삼고 2억 불은 벌 것이라고 봅니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그러면 상당할 것입니다. 이번 과학자 대회에 그것을 선포하려고 그런다구요. 

 

3) ㄱ. 기독교 불교 유교 회회교 등 4대 종교 - 종교 통일

ㄴ. 공산주의 극복 - 사상적 통일

ㄷ. 동서양문화- 문화통일

ㄹ. 경제통일

 

1981.11.10(화) 절대가치와 새로운 세계의 창조. 세종문화회관. 

- 제10차 국제과학통일회의 기조연설문.

 

115-172 진정 오늘의 세계정세를 이해하려면 신의 뜻이 있는 한국의 사정을 이해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한국에는 그 자체 속에 세계의 모든 것이 축소되어 존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현 세계의 주요 사조인 민주주의와 공산주의를 비롯하여 기독교 불교 유교 회회교 등 4대 종교가 모두 존재하며 높은 수준을 이루고 있습니다. 동서문화의 접점인 동시에 4대 강국의 정치 세력이 이곳을 중심으로 하여 부딪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한국 자체 속에 상징적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필연적으로 이들을 모두 용합하도록 신의 섭리적 운명을 짊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한국은 통일운동을 중심 삼은 4가지의 큰 과제를 극복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우선 첫째로 초교파 운동에 의한 종교의 통일, 둘째 숭공 운동을 통한 유물, 공산주의의 극복에 의한 사상적 통일, 셋째 동서문화를 융합한 새로운 생활양식에 의한 문화의 통일이며 넷째는 새로운 이념에 의한 경제의 통일입니다. 

 

우리의 통일 운동은 절대가치인 신의 사랑으로 만민을 부모 형제 이상으로 사랑함으로써 통일세계를 형성하여 지상천국으로 실현할 것입니다. 여기에 신과 인류가 원하는 새 세계의 창조가 완성될 것입니다. 신의 사랑으로만이 참승리가 있고 참평화와 행복이 영원히 있는 것입니다. 

 

115-175 이상과 같은 결론으로 최후에 본인이 제시하고 싶은 하나의 제안이 있습니다. 그것은 중국에서 한국을 통하여 일본에 이르는 아시아권 대하이웨이를 건설하고 전 세계로 통하는 자유권 대하이웨이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중국대륙에서 한반도를 종단하여 터널이나 혹은 철교로 일본 열도에 연결하고 일본을 종단하는 자유를 보장받는 일대 국제하이웨이권을 말하는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건설된다면 아시아 3국은 문자 그대로 하이웨이로 연결되어 일체화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경제나 문화의 교류가 빈번해지며 문자 그대로 아시아문명 공동체가 형성될 것입니다. 중국도 여기에 찬성할 것이며 한국은 물론 일본도 두말없이 찬성할 것입니다. 미국과 독일도 자연 가담하게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우리가 제창하는 이념에 따라서 이런 안이 성취되었을 경우 아시아 각국인들 사이에는 자유왕래가 가능해질 것이며 그 결과 북한은 군사력에 의한 침략의 야망을 포기하고 평화적 통합의 길을 택하지 않을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리하여 아시아인의 결속을 이루고 황인종을 중심한 상하층을 연결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상을 구체화하기 위해서 우리들은 중심하고 일본과 미국과 중국에 거주하는 한국교표를 결속하여 기술권을 형성할 것입니다. 그러면 일본과 미국의 방향도 자동적으로 일치를 보아 전 세계적으로 자유를 보장받는 신 경제 기반 위에 하이웨이권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 우리는 이곳 아시아를 기점으로 하여 절대가치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현실적 통일 경제권을 실현하고 동서 신 문명을 결합하여 새로운 세계의 평화를 구현하고자 하고 있는 것입니다.

 

1981.11.10(화) 인터내셔널 하이웨이 제안의 의의. 세종문화회관. 

115-177 본인은 이 자리에서 인류는 한 가족, 한 형제라는 대명제 하에 이러한 이상을 실천에 옮기는 일환으로 동서제국을 연결하는 인터내셔널 하이웨이의 건설을 제안하는 바입니다. 

 

일본과 한국과 중국 대륙을 거쳐 남아시아 중동 유럽을 경유 소련까지 연결하는 것을 일차 안으로 시작하여 전 세계의 국가와 국가 간의 육지와 해저를 일직선으로 관통케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이웨이 중앙부에는 뉴매틱 튜브 시스템을 설치하여 화물 수송을 담당케 하며 대도시에서는 에어포트도 겸하는 한편 인터체인지 일단에는 출입국 관리 사무소를 두어 노 비자로 간단하고 신속한 출입국 제도를 실시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이웨이 좌우 양측에는 각 1킬로미터 이상의 중립 완충지대를 설치하여 국경을 초월한 지대로 설정하고 초고속 승용차 및 관광버스 이용자를 위한 휴양지를 조성함으로써 초고속화로 하나의 세계를 묶는 지상천국 안을 제창하는 바입니다. 

 

이러한 시안은 금후의 이상세계를 하루빨리 단축시켜 실현하려는 구체적 방안의 일부이며 이를 통하여 과학자들도 또한 전 인류의 행복과 세계의 평화를 위해 공헌케 함으로써 세계를 일일생활권으로 묶어 새로운 문화세계를 창건하는 데 그 의의와 목적이 있습니다. 

 

▣ 1982.7.3(토) 효과적인 선교 방법. 밸타운. 

119-061 일본이 섬나라인데 말이에요, 일본하고 한국하고 지금 굴을 뚫고 있어요. 인터내셔널 하이웨이란 말 들었어요? 그거 돈이 얼마나 필요하냐 하면 80억 불이 필요해요. 80억 불이 필요하다 이겁니다. 우리에게 돈은 없지만 난 하려고 생각한다구요. 지금 일을 시작했다구요. 매달 50만 불, 100만 불씩 지불해야 될 것 같아요. 

 

* 인터내셔널 하이웨이는 선생님이 만들 거예요. 그것을 어떻게 할 것이냐? 그것이 되게끔 노력하는 것입니다. 일본 돈으로 600억 엔이면 몇 억 불인가요? 3억 불인가요? 우리가 그것을 조사하는 데만 해도 3억 불이 들어갔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