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노정

종교연합을 만들어서 종교인들을 규합하고 여성연합을 만들어서 여성들을 규합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대통령 할 사람들은 여성연합을 통해야 됩니다.

true2020 2022. 9. 21. 14:55

▣ 1993.10.10(일) 환국과 사탄권 정비. 본부교회. 

249-237 구약시대에도 신약시대에도 정착을 못 했습니다. 성약시대에 와서 2차 대전 이후에 해와와 가인 아벨이 천하에 통일이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180도 돌아서 하나님 편으로 돌아선 것입니다. 오시는 재림주님만 맞이하면 천국으로 향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7년 안에 뜻이 다 이루어졌다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 통반 격파 같은 것은 법령을 통해서 안 하면 안 되게끔 되었을 거라구요. 7년도 안 가요. 그런데 그러지 못했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그것을 다 탕감복귀했기 때문에 이제부터 2천 년까지는 세계 통일을 이루어야 됩니다. 바쁘다구요. 남북통일이 문제가 아닙니다. 세계 통일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움직여야 되고 유엔을 움직여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전 세계 종교인들을 연합해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들었습니다. 정치인에게 세계를 맡길 수 없다는 거예요. 도둑놈들한테 말이에요. 남자들은 이미 실험 필한 실패작이에요. 환영 못한 것이 종교인이요, 남자들입니다. 이제는 당당하다는 거예요. 남자는 물러가라는 것입니다. 공산당의 앞잡이가 되어 똥판을 만들어 놓았다는 것입니다. 

 

종교연합을 만들어서 종교인들을 규합하고 여성연합을 만들어서 여성들을 규합하는 것입니다. 내가 서미트 클럽을 조직해서 세계평화연합을 만들었기 때문에 세계의 대통령과 다 통한다구요. 앞으로 여성연합은 어떻게 되느냐? 앞으로 대통령 할 사람들은 여성연합을 통해야 됩니다.

 

통일교회는 이 원칙입니다. 해와가 아들딸을 품고 거짓 남편, 거짓 하나님과 같이 지옥에 갔지만 이제는 180도 돌아서 진짜 남편, 진짜 아버지를 모시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건 누구든지 알게 되어 있습니다. 

 

세계 지도자 어느 누구도 세계가 어디로 갈 지 모릅니다. 미국 대통령도 모르고 그 누구도 모른다구요. 어디로 가느냐 하면 가정을 정복하기 위해서 간다는 것입니다. 타락했던 것이 타락하지 않은 것으로 돌이키기 위해서 세계는 간다는 것입니다. 

 

이것만 돌이켜 놓으면 선거제도를 통해서 나라도 하물삽ㅁ에 세울 수 있고 세계도 하룻밤에 세울 수 있는 겁니다. 그런 때가 왔습니다. 가정을 하나님 편으로 돌이킬 수 있는 논리를 가진 사람은 이론적으로 수습할 수 있는 사람은 통일교회 문 총재밖에 없습니다. 

 

가기 싫다고 해 보라구요, 어떻게 되나. 자기 선조들이 와서 모든 일을 방해해요. 안 가면 안 갈수록 점점 망해 가는 것입니다. 자기 선조들이 망치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