靈界·祖上

악신의 역사나 선신의 역사나 출발은 마찬가지예요. 다만 결과가 다릅니다. 하나님의 해방과 인류의 해방을 목표로 하지 않는 교회는 끝날까지 못 갑니다.

true2020 2023. 4. 4. 16:50

▣ 1987.5.1(금) 하나님은 살아 계시다. 본부교회. 

- 협회 창립 33주년 기념예배. 

 

163-132 출발은 마찬가지예요. 악신의 역사나 선신의 역사나 출발은 마찬가지예요. 다만 결과가 다릅니다. 떨고 야단하고 뒤넘이치는 그런 일이 벌어진다 이겁니다. 똑같다는 거예요. 

 

악신도 신령 역사를 하는데 결국은 역사해서 어디로 들어가느냐? 자기 이익으로 돌아간다 이겁니다. 세계의 이익으로 하늘과 땅의 이익으로 돌아가지 않고 자기 이익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이거 안 됩니다. 안 된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반드시 꺾이는 것입니다. 자기중심 삼고 개인적인 이익으로, 자기 가정을 위주로 한 이익으로 돌아가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도 꺾여 나간다 이거예요. 

 

그러니 신령한 교파를 중심 삼은 그 교파가 통일교회라면 우리 통일교회도 신령한 역사를 했다 할 때는 말이에요, 통일교회의 이익을 위주로 한 그런 신령함은 깨진다 이겁니다.

 

어디까지나 하나님의 섭리는 출발은 같은 모양으로 하더라도 이것은 반드시 세계를 표준으로 해야 됩니다. 하나님의 해방과 인류의 해방을 목표로 하지 않는 교회는 끝날까지 못 갑니다. 자기 욕심만큼 가다가는 자연히 무너지는 거예요. 그 지도자를 데려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