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종말 예정 구원

끝날이 되거들랑 밀실에 들어가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하나님 앞에 談判祈禱를 하라고 했다고요.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만일에 미스터 문이 의심되거든 기도해 보라구요. 이단인가 ..

true2020 2023. 4. 4. 13:11

 1973.10.23(화) 조지워싱턴 대학 리너스 강당. 기독교의 장래. 

069-139 데살로니가전서 5장 4절에 보면 "형제들아, 너희는 어두움에 있지 아니하매 그날이 도적같이 너희에게 임하지 못하리니"라고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이 되거들랑 밀실에 들어가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하나님 앞에 談判祈禱를 하라고 했다고요.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누구의 말도 밀지 말라고, 누구의 말도 믿지 말라고···. 여기 미스터 문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목사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세계의 아무리 훌륭한 신학자의 말도 믿지 말라는 거라구요. 

 

하나님만이 안다고 했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 하라고요. 천사도 모르고 인자도 모르고 하나님만이 아시니 하나님 앞에 담판기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만일에 미스터 문이 의심되거든 기도해 보라구요. 이단인가 아닌가. 나는 예수님과 하나님을 많이 만나 봤다구요. 성경의 비밀 이야기를 다 아는 사람입니다. 타락한 직후의 아담 해와와도 문답을 했습니다. 문답을 했다구요.

 

그렇게 지옥 간 아담 해와와도 통했는데 천당에 가 있는 하나님의 아들딸하고 못 통해요? 예수님이 말하기를 "귀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눈이 있는 자는 볼지어다" 했는데 얼마나 안타까왔으면그런 얘기를 했겠어요. 

 

* 나는 보고 이야기하고 듣고 이야기하는데 거짓말이에요? 천국 들어가는 것이 쉽지 않다구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눈을 똑바로 뜨고 "잘 가라" 해도 떨어지는 수가 있는데, 하나님 앞의 아담 해와도 에덴동산에서 타락했는데 이 사탄 세계에서 천국 가는 것이 쉬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