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말씀 목회 뜻 개척

강의를 들은 사람이 얼마나 많으냐 하는 비례에 따라 식구가 늘어난다 이거예요. 강의를 안 하니까 식구가 늘어날 게 뭐야, 이것들아!

true2020 2023. 3. 28. 07:52

▣ 1978.1.3(화) 하늘이 함께 하는 길. 미국.

- 세계 지도자 회의. 

 

098-132  자, 여러분들 중에서 매일같이 강의한 사람, 손들어요. 매일같이 강의 계속한 사람, 손 들어 봐. 이것들 보라구! 몇 사람이야? 손 들어 봐! 일어서라구. 이게 뭐야?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이 그렇게 강의하라고 그랬어? 선생님이 강의하지 말라 그랬냐 말이야. 입이 터지고 혓바닥이 갈라지도록 강의하라는 거야, 매일같이.

 

이러니 전도될 게 뭐야. 너희들 나라를 망치려고 책임자가 된 거야, 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 망치려고 책임자가 된 거예요? 이래 가지고 전도되겠나 말이에요. 이래 가지고 전도되겠어? 

 

* 매일같이 한 주일에 한 사람 전도하고 매일같이 강의하라고 했으면 입을 벌려서 강의해야 할 것 아니야? 입을 벌려서. 그것이 순회사의 사명이라구. 뭘 하러 다니는 거야? 밥 먹으러 다니고 놀러 다니는 거야? 선생님이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몇 년 전부터 얘기를 한 거예요. 그것은 통일교회 사람들이 생명을 걸고도 가야 할 길이라고 가르쳐 주었는데도 불구하고···. 너희들 다니면서 그거 코치하고 그거 지도하고 강의해야 된다구요.

 

* 뭘 하러 다니는 거야? 너희들 배통에 밥을 못 넣더라도 그 사상은 갖고 있어야 된다구. 옛날 뉴욕에 가미야마가 있을 땐 별거 없었다구요. 강의를 들은 사람이 얼마나 많으냐 하는 비례에 따라 식구가 늘어난다 이거예요. 강의를 안 하니까 식구가 늘어날 게 뭐야, 이것들아!    

 

096-141 금년부터는 선생님이 책임 안 진다구요. 여러분들이 책임져야 한다구요. 지금까지는 내가 책임졌기 때문에 세 사람 전도하게 되면 결혼해 주고 했지만 이제는 안 된다 이거예요. 12사람 전도 못하면 축복이고 뭐고 없다구요. 예수님의 12제자 이상 만들지 않으면 안 됩니다. 12사람 이상을 전도 못하면 10년이 되든 20년이 되든 축복 안 해 줄 것입니다. 

 

* 강의할 수 있으면 밤낮 강의하라구요. 밥 먹듯이 강의라하구요. 사람이 없으면 찾아가서 길거리에서도 하고, 정 없으면 식구 붙들고 울기도 하고, 그래도 없으면 자기 어머니, 동네 친구들을 불러서라도 하라는 거예요. 놀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너희들 오늘부터 대신 강의시켰다간 봐라, 이놈의 자식들!. 누굴 대신 강의시켰다간 책임자 안 시킨다구요. 그러면 다음 달에 전부 다 책임자 자리 내놓으라구.   

 

096-151 아담이 만물을 잃어버렸고 사람을 잃어버렸고 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이 세 가지를 잃어버렸다구요. 그러니 아담 대신이 되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되기 위해서는 만물을 찾아오고 사람을 찾아오고 사랑을 찾아와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복귀되는 거예요. 그게 원리예요. 그건 레버런 문의 말이 아니라구요. 그렇잖아요? 알겠어요? 그러니 안 할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만물을 찾기 위해서, 돈을 벌기 위해서 얼마나 울고 다니면서 수고를 했는지 모른다구요. 전도를 하기 위해서 밤을 새우며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모른다구요. 하나님이 원하는 가정을 찾기 위해서 얼마나 십자가를 지고 핍박받았는지 모른다구요.

 

여러분도 나가서 전도할 때 사람을 찾아가서 손을 붙들고 "하나님이 이렇게 고생하신 줄 나 몰랐습니다" 하고 눈물을 흘려야 됩니다. 비 오는 데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눈 오는 데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찬 땅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더운 땅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사막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산에도 눈물을 흘려야 된다 이거예요.  

 

봄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여름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가을에도 눈물을 흘려야 되고, 겨울에도 눈물을 흘려야 된다구요. 사시장철(사철 중 어느 때나 늘) 이 땅에 눈물을 흘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랬어요? 그렇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