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말씀 목회 뜻 개척

부처끼리라도 해야 됩니다. 매일 아침에 한 시간씩 만일 아침에 못하면 저녁에 자기 전 12시에라도 한 시에라도 하라구요.

true2020 2023. 3. 1. 22:54

▣ 1997.10.31(금) 이스트가든. 제38회 참자녀의 날

288-037 영국이나 미국 며느리는 영어를 쓰고 독일 며느리는 독일 말을 쓰고 불란서 며느리는 불란서말을 쓰고 소련 사람은 소련말, 중국 사람은 중국말을 쓸 텐데 논쟁해서 투표하게 된다면 "부모남의 나라말을 쓰자!"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 이제 훈독회를 하니까 안 배울 수 없어요. 알겠어요? 한국어로 읽어야 돼요. 다른 말로 번역해 가지고 읽으면 안 된다구요. 축복가정들은 들어라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적 메시아가 낭독하는 것입니다. 벙어리가 들어야지요. 지금까지 구원섭리 노정에서 종교가 벙어리 신앙을 해 나왔어요. 말만 배우면 말이에요,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원어를 들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일본 멤버들, 이런 대전환기에 있어서는 참부모의 문화를 중심 삼고 전환하는 것입니다. 일본 문화나 일본말은 필요 없습니다. 세계의 시대로 들어온 현재에 있어서 일본 문화는 국가적인 것이지 세계적인 것은 아닙니다. 지금 선생님이 이루어 놓은 환경이라고 하는 것은 세계적인 것입니다.

 

각 국가 국가마다 세계화를 주장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축복가정들을 중심 삼고 세계적인 기반을 닦은 것이 교차결혼이었습니다.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은 원수라구요. 원수! 그렇게 교차결혼을 한 축복가정을 일본에서는 "KJ 가정"이라고 합니다. 그 교차결혼을 한 사람들을 국가 전체가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후가 없는 거라구요. 뭐 이시이니 뭐니···. 알겠어요, 일본 멤버들? 

 

대전환의 세계화 시대에 있어서는 자기의 소유가 없는 거라구요. 만물도 자기의 만물이 아니고 자기의 아들딸도 아니고 자기 부부도 자기 것이 아닙니다. 타락권의 혈통을 상속한 결실체로서의 그것들은 사탄권에 속합니다.  

 

288-041 그래서 이제 돌아가면 여러분이 이것을 모든 축복가정들에게 알려야 되겠어요. 부처끼리라도 해야 됩니다.  매일 아침에 한 시간씩  만일 아침에 못하면 저녁에 자기 전 12시에라도 한 시에라도 하라구요. 나는 그렇게 하고 있어요.

 

이번에 남미 순회할 때에도 12시가 넘어서 고단하더라도 그것을 시작한 거예요. 뺄 수 없어요, 하루라도. 알겠어요? 이놈의 자식들, 주일날 경배식이고 뭐고 다 제멋대로야. 그러면 낙제야, 낙제. 네가 읽겠나? 잘 들으라구요. 이 책의 제목이 뭐예요? 축복가정과 이상천국이에요. 성약시대는 축복가정의 시대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