成約·韓日美

대마도 - 2가지.

true2020 2022. 12. 19. 15:36

1. 일본 정부가 제국주의 국가 형태로 돌아가게 될 때 우리 통일교회가 세계적이기 때문에 탄압당할 것입니다. 그때는 우리가 대마도를 중심 삼고 해야 되는 것입니다. 다음엔 한국으로 철수하는 것입니다. 

2. 만일에 한국이 공산당에게 밀리게 될 때는 우리가 대마도로 피난 가는 것입니다. 

 

▣ 1971.5.23(일) 인내와 극복. 전본부교회. 

044-263 어저께 내가 일본 가정부장을 데리고 얘기할 때 무슨 얘기를 했느냐 하면 앞으로 일본 식구들은 대마도를 전도 기지로 하라고 했습니다. 왜 그래야 되느냐? 일본 정부가 제국주의 국가 형태로 돌아가게 될 때는 우리 통일교회가 세계적이기 때문에 탄압당할 것입니다. 그때는 우리가 대마도를 중심 삼고 해야 되는 것입니다. 대마도도 집결한다는 것입니다. 그다음엔 한국으로 철수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만일에 한국이 공산당에게 밀리게 될 때는 우리가 대마도로 피난 가는 것입니다. 그래야 통일교인들이 굶어 죽지 않지요. 그래 가지고 한국 통일교회와 일본 통일교회가 합하여 대마도를 완전히 철옹성 같은 요새로 만들고 일본이 뭐라 하게 되면 매매해 버리자는 겁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것까지 지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내가 구보키한테 "만일 너희들이 망명해야 될 때 전부 대마도에 머물 수 없거든 일본 승공연합이 한국 통일교인을 책임지고 망명시키라고 했습니다. 이번에 이런 문제까지 토의했습니다. 비밀 회담을 한 거라구요.    

 

▣ 1972.8.18(목) 뜻을 사랑하는 아들이 되자. 청평.

- 제1회 전국 교역자 수양회. 

 

060-221 만약에 한국이 망하는 날에 어떻게 되겠어요? 여러분, 뜻이 망하면 되겠어요? 뜻이 망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또 살아난다구요. 공산당이 여기를 전부 다 점령해 버려도 여러분들은 죽지 말아야 합니다. 알겠어요? 죽지 말아야 할 텐데 어떻게 해요? 공산당이 내려오면 여러분의 목을 전부 다 자를 텐데.

 

그래서 그것까지 방지하기 위해서 지금 대마도에 전면적 개척을 추진하고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지금 배까지 마련할 준비를 하고 있다구요. 만일에 무슨 일이 생길 때에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생각지도 않았는데 아무 데로 모여라 하는 명령이 있을지 모를 거라구요. "선생님이 그거 왜 그러노?" 하면 안 돼요. 그럴 때도 있다구요. 죽느냐 사느냐 허눈 판국이 벌어진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