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노정

한국동란 - 인류 역사 이래에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서 일어난 하나의 사건이 있다면 그것은 6.25 동란 때 16개국이 동참하여 피 흘려 희생했다는 사실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true2020 2022. 6. 1. 23:20

▣ 1979.2.2(금) 생일과 생애. 벨베디아.

- 참부모님 탄신일.

 

103-045 앞으로 이 서구사회, 인류를 규합시키는 데 있어서 역사적 자료 중에 무엇 가지고 하겠느냐? 미국의 무슨 주의 가지고도 안 되고 무슨 경제 정책 가지고도 안 됩니다. 모든 것을 가지고도 안 됐지만 6.25 동란 때 자유 세계인들이 공산당을 때려잡는 데 있어서 하나되었던 것은 앞으로 후대의 역사를 다시 수습하는 데 있어서의 중요한 자료가 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역사 시대에, 인류 역사 이래에 하나님의 이름을 가지고서 일어난 하나의 사건이 있다면 그것은 6.25 동란 때 16개국이 동참하여 피 흘려 희생했다는 사실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은 로마제국이 행한 기독교인 학살보다도 더 놀라운 사건이라구요. 이것은 로마제국과 같은 미국을 위주로 해서 여러 나라들이 자진해서 출동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은 옛날 로마제국 때에 이스라엘 나라를 보호하기 위하여 로마제국을 위시한 16개국이 이스라엘 나라에 들어가서 반대하는 패와 싸운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거 이상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