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 민주 세계

일본 공산당이 1978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개최하였던 전국 지도자 회의에서 宮本 顕治의장은 통일운동의 파괴는 역사에 기억될 정의로운 투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rue2020 2022. 8. 18. 14:01

▣ 1983.11.25(금) 통일주의는 새 문화 혁명의 기초. 시카고 메리어트 호텔.

- 제12회 국제과학통일회의 기조연설문.

 

129-298 일본 공산당은 통일운동을 그들의 제1의 적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통일운동에 대한 투쟁은 일본 자본주의나 미국 제국주의애 대한 투쟁보다 더 시급한 것이라고 공식적으로 선언하고 있습니다.

 

일본 공산당이 1978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개최하였던 전국 지도자 회의에서 宮本 顕治의장은 통일운동의 파괴는 역사에 기억될 정의로운 투쟁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더 나아가서 그는 이 역사적 과업을 성취하기 위하여 민주 인사들에게 단결과 모든 노력을 경주할 것을 촉구하였습니다. 일본 공산주의자들은 수백 개의 단체를 동원하여 우리를 반대하여 왔습니다.   

 

▶ 宮本 顕治

1908.10.17~2007.7.18 

山口県熊毛郡三井村.

동경 제국대학 경제학부 재학 중 1929년 쇼와 4년 8월 문단에 데뷔. 

1931년 쇼와 6년 5월 일본 공산당에 입당. 

일본 프로레타리아 작가 동맹에 가맹. 당 중앙 프로파간다 부원. 

 

전후 비합법 정당 때부터 일본 공산당 활동가

1958년 당의 서기장 취임해 40년간 일본 공산당을 지도.

참의원 2회.  

위원장, 의장 역임. 

 

129-300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통일운동의 올바른 이해를 갖는다는 것은 이제까지 대단히 어려웠습니다. 사람들이 우리에 관하여 듣고 읽는 것의 대부분은 우리의 반대자들이 수년 동안 퍼뜨린 거짓말과 선동적인 비난들이었습니다. 

 

통일운동과 레버런 문에 관하여 믿으려고 했던 것은 단지 오래전에 날조된 유언비어의 되풀이에 불과한 것이었습니다. "한 거짓말을 일백 번만 되풀이하면 진리가 된다"는 레닌의 가르침에 따라서 공산주의자들은 사람들에게 확신을 주기 위하여 똑같은 거짓 소문을 끊임없이 되풀이하여 왔습니다.

 

* 반통일운동의 선전은 또한 중공 북한 동독 소련 쿠바 니카라과 리비아와 다른 나라들로부터 끊임없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거짓 선전은 공무원, 정부 지도자, 지식인 종교 지도자, 언론 매체와 일반 대중에게 스며들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사람들이 왜곡된 내용을 수없이 듣게 되어 결국 사실로 믿게 됩니다.

 

그러나 가장 야비한 행위는 명백히 공산주이자가 후원하여 통일운동에 가입한 자에 대한 비인간적인 처사로 행하는 소위 역 세뇌 운동이란 것입니다. 

 

* 역 세뇌에 사용된 방법은 공산주의 정치범 수용소에서 자행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회원들을 감금하기 위하여 부모와 친척을 이용하여 역 세뇌자들은 소수 종교 신앙을 갖고 있는 성인을 환자로 취급하여 정신병원에 위탁합니다. 그 밖의 전형적인 역 세뇌 기술은 납치, 불법감금, 폭력, 정신적인 위협, 수면 방해, 알코올과 마약 사용에의 유인, 성적 유혹과 강간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런 위협과 괴롭힘과 속임수에 의하여 전문적 역 세뇌자들은 그들이 그들의 신앙을 포기하도록 강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범죄행위로 인하여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침해를 입게 됩니다. 

 

* 여러분도 알다시피 공산주의의 궁극적 목적은 무신론적 유물론의 깃발 아래 전 세계를 정복하여 공산당 독재를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노동 가치론, 잉여 가치론, 변증법적 유물론, 역사적 유물론과 같은 마르크스 이론들은 진리와는 정반대이며 폭력 혁명을 정당화하기 위해 주장된 것입니다. 지금까지 공산주의의 무서운 실체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129-302 그러나 통일사상은 공산주의의 허구를 폭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알고 있고 따라서 통일주의를 근원적으로 근절시키려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공산주의자들은 그들의 정체를 폭로하는 어떤 것도 극도로 두려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