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해방시대
- 1992년 4월 10일 여성연합 창설.
1. 1992년 4월 10일을 중심 삼고 어머니를 비로소 선생님의 옆에 세운 것입니다.
▣1992.4.19(일) 참가정 부활과 세계 해방. 벨베디아.
230-080 지금까지 어머니도 선생님의 뒤를 따라왔어요. 어머니는 싸울 줄을 몰라요. 모르기 때문에 선생님의 뒤를 그림자 같이 따라왔지만 이번 4월 10일을 중심 삼고 이와 같은 때가 옴으로 말미암아 청산 짓기 위해 이번 1992년 4월 10일을 중심 삼고 어머니를 비로소 선생님의 옆에 세운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을 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제 이 대회와 함께 축복가정과 세계 인류가 국가를 넘어서 한 길로 들어갈 수 있는 이러한 역사적 전환시기가 오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해와 국가인 일본의 여자들과 아담 국가인 한국의 여자들은 연결시키는 이러한 놀음을 1차 2차 3차를 중심 삼고 이렇게 다 함으로 말미암아 세계여성해방선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2. 어머니가 세계평화여성연합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거기에서의 총재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가는 겁니다.
▣ 1992.6.7(일) 구원 섭리사의 청산. 벨베디아.
231-288 아담이 주관성 전도를 했기 때문에 아담이 앞으로 이 일을 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되는 어머니는 선생님 뒤에 딱 붙어서 그림자 같이 와야지 옆에 서면 맞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참아버지가 만든 전통을 참어머니의 것으로 세웠다는 거예요.
원래부터 참어머니 전통은 없어요. 그저 선생님을 따라오기만 했다구요. 옆에 서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싸우는 데 있어서 옆에 서면 피해를 받는 것입니다. 비록 남편이 망하더라도 아내는 가정을 수습해서 나가는 거와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참어머니는 참아내로서 그림자와 같은 존재입니다. 선생님이 오른쪽으로 가면 오른쪽으로 가는 거예요. 똑같이 걸어온 것입니다. 이래서 세계 복귀를 다 끝냈어요. 다 이루었다 이거예요. 주관성을 전도해서 복귀했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로소 선생님이 어머니를 세계 앞에 내세우는 것입니다. 개인을 대표하고 가정을 대표하고 민족 국가 세계를 대표해서 선생님 옆에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늘나라의 아담 해와를 잃어버리지 않은 본연적 가정 기반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정을 중심 삼고 부부가 천국을 향해서 정면적으로 하나님을 대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어머니가 세계평화여성연합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거기에서의 총재라는 이름을 가지고 나가는 겁니다. 또 선생님은 세계평화연합의 장입니다.
그럼으로써 세계평화여성연합과 세계평화연합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걸 세움으로 말미암아 본연적 가정 이상을 중심 삼고 이 두 단체가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정착하는 것입니다. 가정을 잃어버렸으니 가정을 찾아 들어가야 돼요.
3. 딸 동생 아내 어머니.
▣ 1992.8.2(일) 새 나라 창건. 본부교회.
233-332 아담을 본떠 가지고 해와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 여자의 주인은 아담이지 천사장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그렇지요? 이 세상 여자 전부가 타락한 것이 하나님 앞에서 빼앗아 간 천사의 실수로 말미암아 되었으니 복귀된 아들과 형님과 남편과 아버지의 마음을 가진 재림주에게는 이 모든 여자들은 자기 누이동생입니다. 안 그래요? 누이동생으로 키워 줘야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여자로서 찬양할 수 있는, 아버지의 마음 앞에 자녀를 대한 심정적 한을 풀어 드릴 수 있는 딸로서 키워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동생으로 키워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아내로 키워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어머니로서 키워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 과정을 거쳐야 돼요.
오늘날 통일교회의 어머니가 어머니 될 수 있었던 것은 이런 하나님의 딸로서 그 심정을 가졌기 때문에 그래요. 선생님의 명령에 절대복종하는 어머니예요. 해와 같이 그런 방종을 하지 않아요. 방종을 하지 않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뒤에 딱 붙어 가지고 그림자 같이 따라와야 되는 것입니다. 절대 나서면 안 돼요. 아내의 정결을 착실히 지키기 위해서는 남편을 하늘같이 모시고 절대명령을 지킨 역사의 기록을 남겨야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이 기독교가 해방 후에 통일 세계가 되어 가지고 문 총재의 가정을 모셔야 되는데 못 모심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다 가져갔습니다. 문 총재 혼자 남은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천 년 동안 준비했던 모든 전부를 다시 40년 내에 이걸 가려 가지고 수습하지 않고는 천하가 다 사탄 편이 되는 것입니다. 억천 만세가 뒹굴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을 아는 문 총재는 광야로 쫓겨난 것입니다.
4. 지금까지 남자들만 정치를 주도해 왔는데 반반으로 하라는 거예요. 그런 기반을 닦기 위해서 여성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 1992.11.24(화) 복귀의 전통 정신. 한남동.
- 일본 종족적 메시아. 일본어.
239-112 지금까지 어머니는 선생님의 뒤를 따라왔어요. 뒤를 따라왔는데 이제부터는 옆에 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는 여자가 섭리 노정에 나설 수 없었지요? 전부 다 뒤에서 그림자 같이 따라왔지만 세계를 완전히 탕감 복귀했기 때문에 여자를 옆에 세우는 거예요.
지금까지 하나님의 법을 중심 삼고 남자들만 상대해 왔지만 말이에요 지금은 평균화되어서 아들딸과 더불어 가인 아벨, 아들딸과 여자가 횡적으로 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치적으로도 여자의 권한이 복귀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이 한국에 와서 발표한 것이 뭐냐? 지금까지 남자들만 정치를 주도해 왔는데 반반으로 하라는 거예요. 그런 기반을 닦기 위해서 여성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거라구요.
5. (1945+7)1952년부터 40년 광야 노정 승리.
▣ 1992.12.6(일) 참부모님의 책임 완수. 벨베디아.
239-282 왜 여성해방을 해야 하느냐? 어머니는 지금까지 아담이 완성하고 이루어 놓은 모든 핍박에서 완성되었다구요. 그러니까 해와도 아담을 따라가서 아담과 같이 완성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아담을 지은 다음에 해와를 아담의 상대로 지었기 때문입니다. 참아버지가 완성하면 해와도 참아버지의 완성권내에서 상대적으로 서야 되기 때문이라구요. 그래서 어머니를 내세운 것입니다.
이제 싸움이 끝났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가서 여성해방운동과 더불어 어머니를 내세울 때가 되었습니다. 어머니가 아버지와 대등한 시대에 들어왔다는 말이에요.
지금까지는 선생님의 그림자와 같이 뒤에 붙어서 선생님이 한 발짝을 걸으면 그것을 따라오고 했지만 이제는 핍박을 넘고 사탄 세계가 침범할 수 있는 것을 다 피했기 때문에 대등한 자리의 세계 기준에서 승리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세계적인 기준을 중심 삼고 하나님의 왕권을 대신해서 편면적으로 직행할 수 있는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40년 이후에 비로소 어머니가 완성한 해와의 자리에 섰다는 것은 뭐냐? 2차 대전 직후에 7개 국이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 앞에 상대적인 자리에 서지 못했던 것을 전부 다 다시 찾을 수 있는 시대로 들어왔다는 말이라구요.
선생님을 중심 삼고 다시 한번 어머니가 당당한 해와의 입장에 설 수 있었던 것은 2차 대전 이후에 전 세계의 기독교가 선생님을 모시지 못해서 잃어버렸던 것을 해와인 어머니를 모셔서 재탕감함으로 말미암아 해방된 자리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2차 대전 이후에 신부 종교의 책임을 다하지 못한 기독교 문화권을 어머니가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다시 살려 주기 위한 것이 한국과 일본 미국 독일 영국 불란서 이태리입니다. 이 7개 국을 연결시키는 일이 어머니가 신부권을 다시 회복시키는 탕감적인 노정이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