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국이 내 천국이 되어야 합니다. 내 천국이라는 것은 천국을 중심 삼고 내 맘대로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면 여러분들이 얼마나 어려운 자리에 서는지 알아요?

true2020 2022. 5. 17. 13:22

1991.1.6(일) 본부교회. 내 나라의 주인은 나다.

212-194 천국이 내 천국이 되어야 합니다. 내 천국이라는 것은 천국을 중심 삼고 내 맘대로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면 여러분들이 얼마나 어려운 자리에 서는지 알아요?

 

문 총재는 천국을 내 천국으로 만들기 위해서 땅 위에서 칠십 평생을, 일생 동안 고달픈 생애를 거쳐온 것입니다. 저나라에 갈 때 소유라는 것은···,

 

여기에도 요즘에 혼수가 문제 되고 있잖아요?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날 우리가 영계에 가는 것은 이 세상에서 시집가는 것과 똑같은 이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저나라에 갈 때는 婚需를 많이 해 가지고 가야 됩니다.

 

그곳에서는 성인 열사들을 언제든지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게 우리 나라입니다. 그곳은 시공을 초월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만날 수 있습니다. 부르면 대번에 만날 수 있는 거예요.

 

광대무변한 그런 세계가 전개될 때 내 입장이 얼마나 초라할 것인가를 여러분 생각해 봤어요? 지금까지 자기중심 삼고 살던 것, 대한민국 중심 삼고 살던 것은 그곳에서는 안 통한다는 거예요. 세계를 생각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본향 땅에 들어가려면 본향의 부모님이 안심할 수 있고 좋아할 수 있는 그 환경 여건에 맞을 수 있는 준비를 한 상대자로서 나타나야 됩니다. 그래야 하나님도 거기에 관심을 가지고 기뻐하시는 것입니다. 그러한 準備를 못한 사람은 지옥으로 갈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