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국의 기원 - 8가지.

true2020 2022. 4. 26. 11:16

1. 참부모

 

▣ 1986.10.9(목) 애국 운동의 기지. 한남동.

148-212 오늘날 탕감 복귀를 모르기 때문에 인류 역사가 안 풀리는 겁니다. 역사를 통해서 보면 반드시 인과원칙에 의해 가지고 악한 자는 망하게 돼 있는 겁니다. 그런데 왜 그런가를 몰랐다구요.

 

또 이상이 왜 이루어지지 않느냐? 이상인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나야 할 텐데 하나님의 사랑이 어디서 나타나는지 몰랐다구요. 학자의 머리에서 나타날 수 없어요. 그건 본연의 부모의 골수에서부터 나타나는 겁니다, 본연의 부모에서부터.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의 역사라는 것은, 인류 세계에서 참부모의 역사가 벌어졌다는 것은 천국의 기원이 이 땅 위에 연결될 수 있는 하나의 기반이 설정됐다는 겁니다. 참부모를 통하지 않고는 천국이 나올 수 없습니다.

 

2. 양심

 

▣ 1972.2.4(금) 하나님과 인간을 위한 이상 세계. 링컨 센터.

- 미국 7대 도시 순회 공개 강연.

 

053-010 악을 행하고 양심의 고통을 안 받는 장사나 위인은 없는 것입니다. 우리 양심은 하나님의 초소요, 우리 몸뚱이는 사탄의 초소이며 양심은 천국의 기원이요 몸뚱이는 지옥의 기원이 된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그러므로 선악의 본질을 보게 될 때 그것은 근본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선은 전체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이요 악은 전체고 무엇이고 없다고 하며 자기 개인만을 위하는 것입니다. 악한 사람에게는 가정이고 친척이고 나라고 세계고 없는 것입니다. 그 반면 선한 사람은 나보다도 가정을, 가정보다도 동네를, 동네보다도 나라를, 나라보다도 세계를 위하려 합니다.

 

3. 성지

- 초점 성지, 근원 성지, 승리 성지.

 

▣ 1999.8.8(일) 벨베디아. 뜻의 완성과 장자권 부모권 왕권을 탕감해서 복귀해야.

303-137 그래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입니다. 사탄이 그렇지 않은 자리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사탄은 그러한 자리에 못 따라옵니다. 영영 이별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천국으로 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금년 6월 14일에 뭘 했어요? 천지부모 천주승리 축하선포식을 했습니다. 그런 축하를 했기 때문에 끝난 것입니다. 그래서 돌아가서 이번에 무엇을 출범했느냐? 성지를 만들었어요. 비로소 천국의 기원이 될 수 있는 기지를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돌아와서 남미에 가서 말이에요.

 

첫 번째는 초점 성지, 두 번째는 근원 성지, 세 번째는 승리 성지입니다. 이것이 7월 27일입니다. 하나님이나 선생님이나 축복받은 가정들이 원초점인 초점 성지를 잃어버렸고 근원 성지를 잃어버렸고 승리 성지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완성 가정을 이루어 이것을 회복했다는 것입니다.

 

성지가 3대 이름을 가졌어요. 역사의 출발에서부터 끝까지 정리할 수 있는 성지이기 때문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4년 만에 한 번씩, 40년에 10번 혹은 12번 이상 다녀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거기가 땅끝이에요, 땅끝. 그래서 자르딘에 세계평화이상가정교육본부를 지었어요. 거기서부터 천국 출발입니다. 거기서 교육받고는 이 자리를 거쳐서 천국에 가야 됩니다.

 

* 7월 27일 4시에 선생님의 특별 명령에 의해서 성지를 만들었어요.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서입니다. 3*9=27, 27일은 3수의 9배수이고 7월 28일, 28일은 4*7=28, 4수의 7배수입니다. 3수 4수 완성, 7수 완성. 이것도 사탄 세계의 완성을 옮겨서 재출발하는 것입니다.

 

* 그래서 여러분이 나라 앞에 소유권을 전환해야 되고 나라도 유엔 앞에 소유권 전환해야 됩니다. 유엔은 하나님 앞에 소유권을 전환해서 하나님에게 돌아가야 된다구요.  

 

4. 생식기.

 

▣ 1996.4.18(목) 참부모님의 날은 내 참아들의 날. 세계선교본부.

- 제37회 참부모의 날.

 

277-229 모든 여자들도 영원한 남자를 원합니다. 불변적이고 절대적인 남자를 모든 여자들이 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참생식기를 따라가야 됩니다. 거기에 참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거기에 참생명이 연결되고 거기에 참혈통이 연결되고 거기에 참천국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거기에 천국의 기원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 자리가 참사랑 이상으로 귀하다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 참사랑이 연결됩니다. 더 귀한 생명, 더 귀한 혈통, 더 귀한 천국이 거기로부터 출발하는 것입니다. 그 자리가 아니면 행복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 자리가 아니면 자유도 없습니다. 여자와 남자의 자유가 거기서 드러나는 것입니다. 그만큼 귀한 곳이 생식기입니다.

 

* 그 생식기의 유일한 주인은 하나님입니다. 더러운 것이 아니에요. 그 자리는, 하나님이 그것을 잃어버리고 사탄의 감옥에 갇힌 것과 같은 신세가 되어서 지금까지 해방을 못 맞았습니다.

 

어떻게 하나님을 해방하느냐? 참사랑의 부부, 참사랑의 가정, 참사랑의 종족, 참사랑의 민족, 참사랑의 국가, 참사랑의 세계, 참사랑의 지상천국이 아니면 하나님을 해방할 수 없는 것입니다. 타락한 혈통, 타락한 사랑, 타락한 남자 여자, 타락한 생명으로서는 하나님을 중심 삼고 해방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런 내용을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레버런 문의 콘셉트가 아니라 역사를 통한 우주적인 콘셉트입니다. 이것을 여러분이 알기 전까지 수십억 년의 비참한 역사가 흘렀습니다.

 

어떻게 그 비참상으로부터 하나님을 구할 것이냐? 그것을 위해서 레버런 문도 일생 동안 모든 것을 다 바쳤습니다. 그런데 사탄의 박해를 받았습니다. 사탄들이 사방에서 화살들을 쏘아댔습니다. 그렇지만 레버런 문은 쓰러지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부모들이 나를 반대했습니다. 통일교인들이 "참부모, 참아버지 참어머니···."라고 하는 소리들을 듣고 그 육신의 부모들이 "우리는 뭐냐?" 하고 야단한 거예요.  

 

5. 지옥의 밑창을 뚫는다.

 

▣ 1991.4.14(일) 참사랑의 씨와 뿌리는 축복가정이다. 미국.

216-295 지옥 밑창을 뚫는 거지요. 그 외에는 희망이 없어요. 180도 전환된 자리에서 행복도 축복도 가능한 것입니다. 천국의 기원이 거기에서 완성되어 세계와 연결 짓는 것입니다.

 

6. 가정

7. 사랑.

 

▣ 1971.11.21(일) 인간의 가치와 천국의 기원. 전본부교회.

051-193 그러면 인간의 가치와 천국의 기원이라고 했는데 그 기원이 어디냐? 가정입니다. 다시 말하면 아버지, 상대 오빠, 이 삼 사랑입니다.

 

* 사람을 못 사랑하면 천국에 못 가는 것입니다.

 

051-199 천국의 기원은 어디냐? 먼저 내가 내 마음에 부모를 누구보다도 더 사랑해야 되고 형제를 누구보다도 더 사랑해야 되고 가정을 가졌으면 서로서로 최고로 사랑해야 됩니다.

 

그리하여 꽃 중의 꽃이요 향기 중에 제일의 방향을 가진 향기로서 우주를 대표한 가치의 결실이 거기에서 맺어질 것을 그리워하면서 서로서로 하나로 결집되는 그 인연이 공고화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거기에서 완전한 씨가 발발될 것이 아니냐 하는 것입니다. 생명의 기원도 그러한 사랑에서부터, 존재 가치의 기원도 그런 내재적인 사랑을 기반으로 한 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 인간의 가치 기준은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아 가지고 결정되는 것입니다. 천국의 기원은 타락한 우리 인간 세상의 정서적인 모든 문제를 초월한 기준에서 하나님을 중심 삼고 부모의 사랑, 부부의 사랑, 자녀의 사랑을 보다 생명선에 접근시키고 보다 전체의 가치에 일치시킬 수 있는 자리에서 내가 어떻게 체휼했느냐 하는 데서···.

 

내가 살아 있는 것은 세계를 위해서라는 심정과 내 사랑의 울부짖음이 세계에 파급된다는 심정을 느껴야 됩니다. 그리하여 예수님의 생활 감정과 통하고 역사적인 모든 성인들의 생활 감정과 통할 수 있는 자리에 섰다고 하게 될 때 그 한 사람은 역사의 완성이요, 시대의 완성이요, 미래의 기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8. 사탄을 극복하고 난 자리가 천국이 아니냐.

 

▣ 1971.7.25(일) 천국은 나로부터2. 전본부교회.

046-074 천국은 어떤 곳이냐? 사탄을 극복하고 난 자리가 천국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여러분 자체를 극복한 자리가 아닙니다. 오늘날 우리 자체만을 극복한 자리가 아닙니다.

 

우리가 거주하는 사회 환경, 타락한 세계권, 습관적인 환경권 혹은 상습화된 자리에는 천국이 임할 수 없습니다. 이 상습화된 환경을 극복하고 나야만 천국이 오는 것입니다.

 

천국은 사탄 세계의 내용과 상반된 자리에서 이뤄집니다. 그럴 게 아니에요? 만약에 그렇지 않다면 천국이 될 수 없습니다. 천국이라는 이름이 붙었더라도 그것은 환경을 농락하기 위한 속임수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국이라는 개념은 사탄을 극복한 자리에서, 사탄이 상대할 수 있는 일체의 요인을 부정한 자리에서, 부정할 뿐만 아니라 청산 지은 자리에서 성립될 수 있습니다. 사탄의 부정적 여건이 남아 있는 역사적인 유물이라든가 생활적인 모든 내용을 부정하고 청산 지은 터전 위에서 천국이 긍정될 수 있는 것이지 그런 여건을 남기고는 천국의 내용을 제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천국은 이렇게 고귀한 곳입니다.

 

* 그냥 그대로 순순히 믿고만 가는 자리에서 천국이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습니다. 믿는 마음만 가지고서는 절대로 천국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이 가운데는 사탄이 언제나 싸움을 제시하기 때문에 싸움 노정을 극복해야 천국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046-090 타락이란 그걸 잃어버린 걸 말하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만물을 잃어버렸고 아담 해와의 가정, 천국의 기원인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가정의 정서적인 터전을 세워야 할 하나님의 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다음에는 주관권을 뒤집어엎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