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노정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 1997.5.1(목) 벨베디아 가정교회.- 협회창립 43주년. "마침내 하나님까지 해방된 거예요. "

true2020 2022. 4. 8. 08:44

▣ 1997.5.1(목)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벨베디아 가정교회.

- 협회창립 43주년.

 

285-177 그러니까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가 없어진 것을 섭섭해하지 말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생긴 것을 찬양하라구요. 여기는 가정들을 한꺼번에 가르쳐 주어서 가정 구원을 할 수 있는 때가 되었다구요. 옛날에는 개인 구원인데 이제는 가정 구원으로부터 친족 구원, 국가 구원이 여기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필연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 가정을 구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과거의 기독교는 개인 구원을 한 것입니다. 고차원의 종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지요? 가정 기반이 전 세계의 전 인류에 연결되어서 자동적으로 종족적 가정교회, 국가적 가정교회, 세계적 가정교회까지 커졌어요. 그렇다는 것입니다.

 

천국이상 가정이 여기 있어요. 이상 종족, 이상 국가, 이상 세계, 이상 천주, 이상적 하나님의 창조 이상이 여기에 지상 천상에 완성을 본 겁니다. 다 끝났어요. 마침내 하나님까지 해방된 거예요. 휴-.

 

그래, 다 해방이 됐어요? 하나님이 처음으로 명곡을 한 곡 뽑고 싶구먼 하는 겁니다. 춤도 추고 싶고 다 해 보고 싶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 얼마나 놀랍고 멋진 순간이 우리에게 왔느냐! 와- 우리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춤추는 소리가 전 천주까지 들릴 거예요. 얼마나 놀라운 때가 나와 축복가정, 이 세상에, 하나님의 천국에 찾아왔는고! 그래, 마음에 들어요? 나는 안 좋아요.

 

박해가 너무 심했어요. 40년을 통과하기에···. 여러분은 잘 모를 거예요. 따라다니면서 얼마나 외상을 했어요? "아, 싫다, 싫어. 아-" 하면서 항상 투덜댔다는 것입니다. 아버님이 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이런 결과가 나왔겠어요?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렇지요? 여러분도 그거 좋아해요? 이제 다 끝난 것입니다. 그러니까 있는 힘을 다해서 전진! 싸우고 부딪쳐야 되겠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이것이 우리의 행동강령이에요. 그렇지요? 그거 좋아해요? 아버님처럼 좋아해요? 아버님 이상, 여러분은 아버님 이상 좋아해야 돼요. 여러분은 아버님보다 어리고 젊어요. 젊다는 것은 더 힘이 세고 건강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늙은 하나님보다도···. 이제 희망을 한번 가져 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