成約·韓日美

만약 일본이 소련의 수하의 공산당으로 돌아가는 날에는 일본 전체가 소련의 해군기지가 되고 아시아에 대한 소련의 기지가 되어 버리고 맙니다. 그다음엔 태평양 쟁탈전이 되기 때문에 미국..

true2020 2022. 3. 31. 16:42

▣ 1973.5.18(금) 벨베디아. 뜻 성사와 우리의 책임.

- 지도자 회의.

 

067-012 소련이 원하는 것은 중공을 방어할 수 있는 동시에 일본을 자기 수중에 집어넣자는 것입니다. 중공을 방어하고 일본을 자기 수중에 넣자는 거라구요. 중공의 침범을 방어하자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종공에 압력을 주자는 거지요. 그러면서 일본과 접근하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자, 그러면 현재 일본을 두고 보면 중공도 일본을 자기 수중에 넣으려고 하고 소련도 일본을 자기 수중에 넣으려고 하는데 일본 공산당은 소련계에 속해 있다 하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공도 일본 정부에 최대 관심을, 추파를 던지고 있고 소련도 최대의 추파를 던지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은 모르지만 요즘에 와 가지고 소련의 비행기들이 가라후토(사할린)에서 일본을 하루 평균 한 번씩 순찰하고 있다.구요 여러분, 현재 가라후토에는 23만 이상의 소련군이 투입되어 있습니다. 그곳은 일본의 북쪽이라는 거예요.

 

이러한 실정에 있는 일본 자체를 보게 되면 여러분이 알다시피 선거에 있어서 사회당과 공산당이 득세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고 중요한 도시의 시장 137개 시의 시장들은 전부 다 공산당원이다 이거예요.

 

지금 300명에 가까운 중공의 많은 경제 사절단이 일본에 가 가지고 일본을 놓고 소위 내적인 암투를 소련과 하고 있는 것을 우리는 엿볼 수 있습니다. 결국은 일본을 놓고 소련과 중공이 자기 가지를 확대하기 위한 내적 암투를 하고 있다는 거예요.

 

지금 현재로 보면 소련권 내로 소련의 우세한 입장으로 일본이 몰려 들어가고 있다 이거예요. 이러다가 만약 일본이 소련의 수하의 공산당으로 돌아가는 날에는 일본 전체가 소련의 해군기지가 되고 아시아에 대한 소련의 기지가 되어 버리고 맙니다. 그다음엔 태평양 쟁탈전이 되기 때문에 미국과 직접 맞선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닉슨이 제아무리 싫다고 하더라도 이제 1976년이 지나가면 다시 아시아를 책임지기 위해 들어가지 않으면 안 될 운명에 선다고 보는 것이 선생님의 관이라구요. 싫다고 아무리 후퇴했댔자 또다시 들어가야 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