成約·韓日美

좌경화되어 가고 있는 일본을 어떻게 우경화시키느냐, 이것을 어떻게 방비해야 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true2020 2022. 3. 31. 22:29

▣ 1970.3.23(월) 축복에 관하여. 전본부교회.

- 777가정 축복 대상자 1차 특별 수련회.

 

030-216 한국의 정세를 보면 한국은 갈 곳이 업습니다. 삼면은 바다로 둘러싸여 있고 북으로는 공산국가인 중공과 소련이 지키고 있습니다. 북괴만이 원수가 아닙니다. 북괴를 타도하더라도 그보다 더 큰 원수가 있으니 이는 중공과 소련입니다. 북괴를 타도하는 것만이 문제가 아닌 것입니다.

 

좌경화되어 가고 있는 일본을 어떻게 우경화시키느냐, 이것을 어떻게 방비해야 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 작전을 대한민국이 해야 되는데 현재 대한민국은 그러한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것입니다. 그런 누가 해야 되느냐? 통일교회가 해야 됩니다. 이 일은 통일교회가 해야 돼요.

 

사탄 국가에도 천사장 편 국가, 아담 편 국가, 해와 편 국가가 있습니다. 한국을 중심 삼고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북한에서도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부르지요?   

 

* 이제 1970년대를 맞이하면서 선생님의 작전에 의하면 한국이 아담 국가라면 일본은 해와 국가요 중국은 천사장 국가입니다. 사람을 창조하기 전부터 천사장이 있었던 거와 마찬가지로 아시아에 있어서는 중국 문화가 앞섰던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중국 문화의 영향을 받은 것입니다. 그리하여 다시 일본 문화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은 사탄 세계의 공격을 받아야 할 입장이었지만 협조를 받는 입장이었던 것입니다. 일본은 망하고 난 후에 누구의 협조를 받았느냐 하면 장개석의 협조를 받았습니다. 5억 달러 이상의 배상금 면제를 장개석이 추진한 것입니다. 일본이 장개석의 협조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보면 중국이 천사장적 복귀의 사명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국이 망하지 않고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일본은 그 은덕을 갚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