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 祝福

그런 선서식을 했으면 실천을 해야 되는 거예요. 실천을 못하면 그 법에 재까닥 걸리는 것입니다. 축복이 얼마나 귀한지 모른다구요.

true2020 2022. 3. 23. 10:15

▣ 1991.1.20(일) 내 고향과 내 집. 본부교회.

213-183 사랑의 질서가 혼란된 때가 왔는데 이 질서를 바로 세울 수 있는 것은 통일교회 원리밖에 없습니다. 그런 것을 넘어서 가지고 이런 복잡한 것을 여러분은 모른다구요.

 

여러분이 결혼할 수 있는 성주를 만들기 위해서 선생님이 배후에서 어떤 길을 거쳐왔는지 모른다구요. 어려운 탕감 노정을 거쳐 가지고 만드는데 그 역사가 얼마나···. 그 역사를 다 풀어야 됩니다.

 

그런 선서식을 했으면 실천을 해야 되는 거예요. 실천을 못하면 그 법에 재까닥 걸리는 것입니다. 축복이 얼마나 귀한지 모른다구요. 그래서 축복받은 가정들은 오늘 말한 거와 마찬가지로 가정에서부터···. 알겠어요? 과거 현재 미래의 참사랑을 중심 삼고 투입하고 또 투입해야 됩니다.

 

어떻게 하나되느냐? 할아버지보다도 할머니가 더 투입하려고 하고 할머니가 투입하는 것을 보게 될 때 할아버지도 거기에 지지 않고 더 투입하려고 하고 어머니 아버지도 서로가 더 투입하려고 하고 또 며느리는 손자며느리가 투입하는 이상 투입하려고 하고 그렇게 서로서로 더 투입하려는 사람을 중심 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더 투입하는 사람이 수직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사람은 대표자가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