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해와가 몸은 비록 작은 것이었더라도 그 두 몸이 행동을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천지를 뒤집어 왔거늘 오늘날 여러분의 행보가 아름다움으로 말미암아 천지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true2020 2022. 3. 16. 16:47

▣ 1978.10.28(토) 현실 세계와 하나님의 뜻의 세계. 대구교회. 

101-068 가정이 문제입니다. 남자라는 동물하고 여자라는 동물이라는 것이 어떠한 동물인지 모르지만 이것들이 잘못하면 천지를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몸은 비록 작은 것이었더라도 그 두 몸이 행동과 거동을 잘못함으로 말미암아 천지를 뒤집어 왔거늘 오늘날 여러분의 행보가 아름다움으로 말미암아 천지를 다시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부정의 부정으로 다시 뒤집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상태를 회복해야 할 책임이 오늘날 타락한 인류 앞에 있는 것이요 그 인류 앞에 있어서 택함을 입은 통일교회 교인들, 통일교인 가운데 축복받은 가정들에게 이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될 절대적인 책임이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 그 길이 무슨 길이냐? 자기를 위하는 길이 아니라 전체를 위하는 길입니다. 그 길에서만이 이것이 가능하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희생하고 가자 하는 것이 통일교회의 주장이에요. 알겠지요?

 

여자는 남편에게 희생하려고 해야 되고 남편도 역시 여자에게 희생하려고 해야 됩니다. 세 번 때려서 승리한 사람이라도 열 번 양보하는 사람에게는 굴복당하고 맙니다. 예수님도 그런 법을 지켜 왔던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