靈界·祖上

120대를 전부 다 축복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꿈도 안 꾸고 있는 거예요. 그걸 하나님에게 설명하는 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프로그램에 없어요. 참부모의 전권이에요.

true2020 2022. 2. 28. 08:31

▣ 1999.2.18(목) 자기 위치를 알고 초점을 맞추라. 한남동.

- 참어머님 일본 참가정 세계화 전진대회 귀국 환영집회.

 

299-256 하나님이 10년 20년 후에 할 일을 내가 먼저 하고 있어요. 명령하지 않아도 어떻게 해야 한다는 방향을 알기 때문에 그걸 먼저 해 놓음으로 말미암아 사탄 세계는 문제없어요.

 

이번 축복도 그래요. 120대를 전부 다 축복하는 거예요. 하나님은 꿈도 안 꾸고 있는 거예요. 그걸 하나님에게 설명하는 거예요. 그것은 하나님의 프로그램에 없어요. 타락한 조상들에게 대한 축복 프로그램은 원리에 없어요. 원리에 있나요, 없나요? 원리에 없는 거예요. 그걸 하나님이 안다면 나보고 명령 못해요. 참부모의 전권이에요. 하나님도 용서해 줘야지요. 지금 원리에 없는 내용을 놀고 말이에요···.

 

* 하나님은 언제나 용서할 수 있지만 선생님은 안 된다구요. 법이 있다구요. 법이. 무조건 사랑이 아닙니다. 탕감적 사랑이에요. 알겠어요? 내가 용서를 허락하게 될 때는 내가 책임져야 되는 거예요. 내가 책임지지 않고는 하나님이 원하더라도 못하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그걸 마음대로 할 수 있으면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타락시키지 않지. 안 그래요? 그건 참부모에게 속해 있는 문제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