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자녀. 2세

여러분은 예진 애기와 효진 애기가 태어날 때 국밥을 먹었습니다. 먹었어요, 안 먹었어요?

true2020 2022. 1. 13. 17:43

▣ 1965.6.8(일) 생애에서 가장 귀한 것. 전본부교회.

- 주일 예배 후.

 

023-315 선생님은 1960년대에 성진 희진 예진 효진을 중심 삼아 가지고 복중에서부터 복귀해 나옴으로 전부 다 그런 조건을 다 세웠습니다. 그때에 여러분들 미역국 먹었지요? 그리고 우유도 먹고 밥도 먹었지요? 그게 다 조건입니다. 왜 그렇게 했는지 여러분은 몰랐을 것입니다.

 

▣ 1970.10.19(월) 성주식과 혈통 복귀. 중앙수련원.

- 777가정 약혼자 성주식.

 

035-227 이리하여 오늘날 여러분은 이 3단계(1960년 생애 중 최대의 실적을 남기는 해를 만들어라, 1961년 하나님의 대신자가 돼라, 1962년 보여 주고 자랑하라)를 중심 삼고 복중에 있는 애기와 더불어 같이 먹고 같이 사는 것과 같은 조건을 세워 나오는 것입니다.

 

어머니도 3년 동안은 여러분이 보리밥을 먹을 때 같이 보리밥을 먹고 여러분이 나가서 활동할 때 같은 조건의 활동을 했습니다. 예진 애기와 효진 애기는 어머니가 보리밥을 먹고 낳았습니다. 다시 말해서 어머니도 여러분과 똑같은 심정으로 생활했다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복중에서 태어난 가인적 존재로서 어머니를 사랑함과 동시에 애기들을 사랑하는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리하여 그들과 일치화함으로 말미암아 쌍태와 같은 반열에 동참했다는 심정적 조건을 세워 가지고 그들을 중심 삼고 모시는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래야만 복중에서 두 씨의 반발을 방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반발된 타락의 기원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며 여기에서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러분이 모르는 가운데 이런 역사를 다 해 나왔습니다.

 

여러분은 예진 애기와 효진 애기가 태어날 때 국밥을 먹었습니다. 먹었어요, 안 먹었어요? 어머니가 국밥을 먹었기 때문에 애기도 같이 먹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상대적으로 국밥을 먹었다는 것입니다. 이런 심정적 일체의 내용을 탕감할 수 있는 절대적 조건이 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 1972.3.24(금) 복귀. 에센교회.

- 제3차 세계 순회.

 

054-224 선생님의 자녀를 중심 삼고 보게 되면 딸이 먼저 태어나고 그다음에 아들이 태어났습니다. 3년 기간에. 본래 아담 해와를 창조할 때부터 복중에서부터 천사장들이 모셨기 때문에 이 기준에 있어서도 아담 해와의 때와 같이 자녀들이 태어날 적부터 이들을 모시는 조건을 세워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은 선생님의 야기가 태오난 것은 자신들을 대신하여 태어난 것으로 알고 그 애기들과 믿음으로 하나되고 실체적으로 하나되고 사랑으로 하나되었다는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여러분 자신이 태어났다는 조건을 세울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여기에 있는 믿음의 아들딸들이 따라 올라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한국에서는 1960년부터 1963년까지 3년 기간에 국가 기준을 중심 삼고 전체 가정이 복귀의 노정을 갔던 것입니다. 이 기간은 예수님이 국가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국가를 대해 복귀의 사명을 하기 위해서 전체가 나가서 활동하던 때입니다.

 

그때는 아버지어머니도 일선에 나가서 활동하는 사람들과 같이 보리밥을 먹었습니다. 상을 받쳐 밥을 먹은 것이 아닙니다. 복중에 있는 애기들도 같이 그렇게 먹었다는 조건을 세울 수 있는 생활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아들과 딸이 태어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도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길을 닦았다는 것입니다.

 

그런 조건을 세우려면 같이 태어났다는 조건을 세워야 되겠기 때문에 애기가 어머니의 젖을 먹는 것과 같은 조건을 세우는 식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진 애기가 태어난 날을 기해서 전국적으로 온 식구가 국밥을 먹는 식을 가졌던 것입니다. 그러고 효진 애기 때도 전국적으로 이 식을 거행했던 것입니다. 이렇듯 어머니의 해산과 더불어 났다는 조건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이 성립됨으로 말미암아 부모의 날이 나오고 자녀의 날이 나오게 된 것이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은 잘 모를 거예요. 어머니가 먹던 음식과 같은 음식을 먹어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