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 중심인물 책임

사람은 먹고 자고 가고 오고 좋고 나쁘고 여섯 가지입니다. 그 모든 전부를 이 책임 때문에 걸고 가겠다 이거예요.

true2020 2021. 11. 30. 14:49

▶ 1995.8.28(월) 내 책임. 중앙수련원.

- 제2회 세계문화체육대전 승리 축하집회.

 

271-159 밥 먹는 것도 그 책임을 위해서, 숨을 쉬는 것도 가고 오는 것도 그 책임을 위해서입니다. 사람은 먹고 자고 가고 오고 좋고 나쁘고 여섯 가지입니다. 그 모든 전부를 이 책임 때문에 걸고 가겠다 이거예요. 가는 것도 오는 것도 좋고 나쁜 것도 그 책임을 위해서 내가 하루를 지내게 되면 하루의 좋은 것으로 거두어들이는 것입니다.

 

* 제일 귀한 것이 뭐냐? 생명입니다. 생명을 걸고 책임을 하겠다고 할 때는 사탄이 도망가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아담 해와는 생명을 못 걸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복종 절대순종 절대사랑하고 천명을, 하늘의 계율을 생명을 걸고 받들어야 할 텐데 생명을 걸고 받들어 가지고 성사시키지 못했습니다. 적당히 했습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 내 책임해서 내 일을 하다가 멋지게 죽는다, 안 되게 될 때는 생명을 바쳐서라도 그것 갈 수 있는 다리가 되고 발판이 된다 이거예요. 나를 딛고 넘어가라 이거예요.

 

내가 죽거든 아들한테 유언을 그렇게 하고 자기 형제가 있다면 "제발 내가 이 뜻을 못 이루었으니 형님 누나 오빠 이렇게 하십시오" 그럴 수 있는 유언을 하고 죽는 사람은 모든 것에서 승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