復活·重生

접붙이기가 쉬워요?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완전 부정을 거치지 않고는 하늘로 돌아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게 철칙입니다.

true2020 2021. 9. 7. 15:25

1991.11.17(일) 본부교회. 여성 승리의 날을 위한 전진.

223-300 접붙이기가 쉬워요? 얼마나 힘든지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 섭리가 ···. 이걸 아는 전문가가 나오지 않고는 접붙일 수 없다구요. 구원 섭리의 전문가가 메시아예요. 메시아. 구세주라는 사람입니다.

 

생명이 사랑을 중심 삼고 출발하는 데 있어서 그 생명을 혈통을 연결시키야 돼요. 자라서 열매 맺혀야 된다고요. 그러니 이것을 접붙이기는 쉽지 않아요. 이 접붙이기를 하는 놀음이 구원 섭리입니다.

 

수많은 종교들이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를 접붙여 가지고 푸른 동산을 만들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 가운데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가 있는 것입니다. 그게 뭔 줄 알아요? 남자와 여자를 말하는 거예요. 이게 접붙여야 된다구요.

 

* 그래서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고 하는 것입니다. 완전 부정을 거치지 않고는 하늘로 돌아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게 철칙입니다.

 

223-304 결국은 접붙이지 않으면 안 돼요. 또 아담 해와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마음대로 못한다구요. 자기 아들딸들이 살인을 했다고 해서 어머니가 대신 책임질 수 있고 형제가 대신 책임지겠다고 할 수 있나? 없습니다. 그게 하늘의 법입니다. 아담 해와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하나님도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또 누구와 더불어 죄를 지었느냐? 사탄과 더불어 죄를 지었습니다. 아담이 죄를 짓기는 지었는데 사탄이 어떻고 아담 해와가 어떻다는 걸 하나님이 아직까지 심판하지 않았다 이거예요. 쫓아내기는 했지만 하나님이 아직까지 구원섭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사탄의 참소를 받으면서도 심판하지 못했다 이거예요.

 

* 왜? 아담 해와가 죄지은 재료를 하나님과 사탄은 알지만 검사될 수 있는 사람이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는 변호사는 될 수 있었지만 검사는 될 수 없었어요. 사탄이 문제입니다. 모든 교주와 종주들은 변호사의 입장에서 인간을 보호했지만 하늘 편의 검사가 없습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