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참부모가 오는 목적이 뭐냐?

true2020 2021. 8. 19. 09:59

1.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셔 와야 된다.  

2. 창조 이상의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이 종횡의 합덕 이념을 중심 삼고 혈통적 기준을 이은 종족권을 가졌다.

 

▣ 1990.7.1(일) 본부교회. 3대 주체사상.

204-116 참부모가 오는 목적이 뭐냐?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셔 와야 되는 것입니다. 문 총재가 지금 해야 할 일이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셔 와야 되는 것인데 그 참부모라는 이름이 귀한 것만이 아니에요. 어렵고 심각한 것입니다. 하나님을 이 땅 위에 접붙여야 돼요.

 

창조 이상의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이 종횡의 합덕 이념을 중심 삼고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에 새로운 혈통적 기준을 이은 종족권을 가졌다는 팻말을 꽃아 가지고 승리의 왕권을 가지고 깃발을 날릴 수 있게 되어야 돼요.

 

* 참부모를 선포하는 날에는 악마는 없는 거예요. 타락의 부모는 안 생긴다는 그 기원을 찾아야 될 게 아니에요?

 

* 악마가 생겨나기를 아담 해와, 조상되는 부모가 잘못해서 생겨났으니 그걸 부모가 해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련을 굴복시켜 들어와 가지고 참부모 선포를 한 것입니다. 그것이 천리의 대도를 세우는 데 논리적 원칙에 위배되는 결론이 아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204-120 하나님은 아담 해와를 통해 가지고 사랑을 하시려고 했던 거예요. 그런데 그 아담 해와의 완성적 기준에 있어서 이상적 사랑의 상대권을 갖추지 못한 하나님은 비참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참부모의 자리에 서지 못했습니다.

 

우리 인류의 시조가 참된 아들딸을 낳아서 길러 가지고 세워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낳는 것은 부모고 기르는 것은 스승이고 세워 주는 것은 주인입니다. 이것은 어디를 두고 하는 말이냐 하면 세계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니라 한 집안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어머니 아버지는 부모인 동시에 길러 주는 스승인 동시에 주인이에요. 맞아요, 안 맞아요?

 

204-123 이번에 참부모 선포를 안 하면 안 됩니다. 이번에 내가 뭘 했느냐 하면 저 라스베이거스 애틀랜타 도박장에 가서 "도박장도 하나님 것입니다" 하고 선포했어요.  

 

* 나를 참부모라고 불러요? 나, 그 책임했어요. 당신들을 사망의 세계에서 다시 낳아 놓은 것입니다. 선생님을 통해서 낳았어요. 그렇지요? 옛날의 김 아무개면 김 아무개가 아니에요. 외로 가던 것이 바로 가요. 180도 달라졌어요.

 

이제는 사탄 세계가 주관 못해요. 내가 낳았어요. 내가 길렀어요. 이놈의 간나 자식들, 얼마나 속을 썩였어? 이제 커 가지고 선생님 말 다 알아들을 수 있게 됐는데 그것이 자연히 됐어, 선생님이 길러서 그렇게 됐어?

 

楚撻초달(달초:어버이나 스승이 잘못을 훈계하느라고 회초리로 볼기(:둔부, 엉덩이)나 종아리를 때림)도 맞고, 별의별 짓을 다 당한 사람입니다. 탕감복귀를 위해 이 세상만사 요사스런 슬픈 곡절을 다 소화시킬 수 있는 능력자를 만들기 위해 그런 거예요.

 

* 하늘나라의 작전이 강제 작전이 아니에요. 자연굴복시키는 것입니다. 자연 굴복시켜서 사인을 받아야 됩니다. 그게 쉬운 거예요? 고르바초프도 자연 굴복! 부시도 자연 굴복! 김일성이도 자연 굴복!

 

204-125 인간의 최종 목적은 하나님을 닮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집은 어떤 것이냐? 하나님 같이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투입하고 또 투입하고 천년만년 위해 살겠다는 사랑의 마음을 가진 그런 부모가 되고 또 그렇게 아들딸을 가르쳐 주는 스승이 되어야 됩니다. 그렇게 해서 그 집의 주인이 되어 가지고 모든 것을 상속하는 것입니다. 이게 3대 사상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