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전도 10의1 예배

하나님과 同生同死할 수 있고 同苦同樂할 수 있는 예배당을 찾아가야 됩니다.

true2020 2021. 5. 31. 09:53

▣ 1960.6.5(일) 예수님은 모든 것을 남기고 가셨다. 전본부교회.

009-266 한국에 있는 42개 교파 가운데 41개 교파는 적그리스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마음의 때를 이루어 줄 수 있는 교회, 마음이 안식할 수 있는 곳을 찾아가야 됩니다. 하나님과 同生同死할 수 있고 同苦同樂할 수 있는 예배당을 찾아가야 됩니다.

 

여기에 그런 것이 없으면 다 보따리 싸 가지고 나가십시오. 여기서는 막지 않습니다. 다 가란 말이에요. 마음 문을 열어 놓고 "마음의 때가 이루어지는 곳이 여기로구나! 아버지를 모실 수 있는 마음의 환경이 여기로구나! 여기만이 아버지의 심정을 중심 삼고 하나될 수 있는 곳이로구나" 할 수 있는 곳을 찾아가야 됩니다.

 

그러면 이러한 때와 환경과 기준을 만들어 놓고 무얼 하자는 것이냐? 세계를 통일하자는 것입니다. 끝날에는 통일이 됩니다. 꼭 우리 통일교회가 통일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누가 통일하든 세계는 하나의 이념을 향하여, 하나의 때를 향하여, 하나의 환경을 향하여 나아가야 합니다. 하나의 지도자와 하나의 환경을 향하여 나아가야 합니다. 하나의 지도자와 하나되어야 합니다.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