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그 참부모는 지상천국의 왕이요, 하나님은 천상천국의 왕입니다.

true2020 2021. 4. 21. 10:42

1994.1.1(토)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본부교회.

- 제27회 참하나님의 날.

 

252-269 그 참부모라는 말은 창세 전부터 있던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하나님 자신이 안착하자는 거라구요. 그래, 어디서부터? 개인에서부터, 남자 개인, 여자 개인에서 안착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수평이 되어야 돼요.

 

*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 속에 사랑이 있지만 자극이 없기 때문에 자극을 느끼려고 실체 대상자로 만들 것이 아담 해와라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나중에는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종적인 부모와 횡적인 부모가 하나돼요. 이중적인 부모의 피살을 받았기 때문에 마음은 종적인 나요, 몸은 횡적인 나라는 것입니다. 두 부모의 혈육을 받아 나왔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내 개체에서 하나님과 참부모를 안착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 참부모는 지상천국의 왕이요, 하나님은 천상천국의 왕입니다. 두 나라의 왕이기 때문에 그분은 안착시킴으로 말미암아 두 나라의 왕자가 되고 왕녀가 되는 거예요. 그 왕자 왕녀가 아담 해와였다 이거예요.

 

* 그 아담 해와의 직계 후손으로 태어난 남자는 남성을 대표한 존재로서, 여자는 여성을 대표한 존재로서 결혼하는 공식, 그 이념은 딱 마찬가지입니다. 천년만년 가더라도 변함이 없는 거예요.

 

이것을 다 망쳐 나온 것이 악마입니다. 악마의 계교에 의한 팽창주의, 파탄주의로 말미암아 오늘날 가정이 전부 다 파괴되었다 이거예요. 악마가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래 사탄이 망쳐 놓은 것을 재창조해서 완성하기 위해서 통일교회가 나온 것입니다. 4대 심정권, 3대 왕권이라는 원칙에서 다시 수련받아 가지고 합격품을 만들어야 할 책임 소행을 완수하기 위한 것이 통일교회의 신도들이 가는 길입니다.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인들은 참된 나, 참된 부부, 참된 가정을 중심 삼고 참된 가정으로부터 참된 종족, 참된 나라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 나라는 지상천국인데 그 지상천국을 그냥 그대로 옮겨 가지고 천상천국에 가서 하나님을 모시고 영원히 사는 것이 환고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