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20210327 孝情 Youth Blessing Festival. 천일국 9년 천력 2월 15일

true2020 2021. 3. 28. 09:41

 

▣ 천일국 9년 천력 2월 15일(양 3.27)

 

▶ 주요 식순

- 참부모님 말씀 

- 聖決式:  성결식 선언문과 선서


▶ 참어머님 말씀

 

사랑하는 천일국의 전 세계에 2세, 3세 젊은 청년들아! 너희들은 참부모의 아들딸이다. 그렇지? 참부모로 말미암아 너희들은 아름답게 잘 성장하여 참부모의 축복을 받는 그 자리에는 하늘부모님께서 함께 하시느니라. 하늘부모님의 꿈, 소원이 이루어지는 순간인 것을 너희들은 겸허히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그리하여 지상에서 너희들과 함께 하늘부모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을 품고 기쁘고 희망적인 미래를 열어 가는 너희들의 앞날에 모든 면에서 최고가 될 수 있는 그러한 자녀들을 축복하고 싶으셨다. 당신의 창조는 지상생활을 통한 영원한 세계에서의 천상 천국 생활을 영위하시기 위해서 창조하셨느니라.

 

아버님 성화 후에 나는 제일 먼저 너희들에 대한 교육을 위해서 노력해 왔다. 특히 알로하 워크숍을 통해서 축복으로 태어난 너희들을 퓨어 워터라 칭했다. 이 생명수와 같은 퓨어 워터는 한자리에 머물러서는 안 된다. 계속해서 환경을 넓혀나가면서 세상에 본이 되며 하늘부모님의 축복을 받는 너희들의 미래가 어떻게 전개될 것이리라는 것을 보여 주는 삶을 살아야 할 것이다.

 

너희들의 오늘이 있음을 특히 지상에 참부모 독생녀 참어머니가 계시니 참어머니와 하나된 자리에 서야 하느니라. 하늘부모님의 꿈을 전 세계 78억 인류가 몰라서 되겠는가? 그들이 참부모의 탄생과 하늘부모님이 함께 하는 우리의 참가정 운동에 모두 동참할 수 있는 그러한 모범적인 삶을 사는 것이 너희들의 희망이며 미래다. 알겠는가?

 

창조주, 창조주 하나님은 우리의 하늘부모님이시다. 창조주께서는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 시조를 통해서 당신의 꿈을 이루려 하셨는데 그 꿈을 이루는 시기가 봄 절이다. 봄날이야. 그래서 내가 너희들에게 노래 한 곡조를 하겠다. (박수) 내가 젊은 시절에 불렀던 노래이기 때문에 잘 나올지를 모르겠지만


(불어라 봄바람 Floe Gently Sweet Aftom )

 

불어라 봄바람 솔솔불어라 산 넘고 물 건너 불어오너라

나무 그늘 밑에 잠자는 아기 깨우지 말고서 곱게 불어라

따뜻한 봄날에 노곤히 누워 나비 떼와 함께 꿈꾸며 잘 때

애처로이 그잠 깨우지 말고 가만히 솔솔솔 불어오너라

 

(잔잔한 시냇물 졸졸 흘르고 청명한 하늘엔 종달새 울 때

꽃 속에 잠들어 꿈꾸는 아기 깨우지 말고서 곱게 불어라

해마다 변찮고 피는 저 꽃들 나비와 별들의 동무가 되어

솔솔 불어 오는 저 바람에 한데 얽히어서 춤추며 논다. )

 

이제 우리는 하늘부모님의 꿈, 참부모님의 꿈, 너희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봄날, 참부모님의 성혼기념일을 맞게 될 것이다. 축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