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진님 大母님 天苑

“어떤 사람이 부자입니까?” - 2010.7.4.

true2020 2020. 12. 23. 17:02

2010년 7월 4일, ‘제1009차 청평특별수련회’

조상 해원식은 하나님의 혈통으로 만들어내는 역사이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몸속에 있는 영들을 분립해야 됩니다. 우리가 죽기 전에 우리 몸속에 있는 악령들보다도 절대선령이 많아야 우리가 악령들을 유전적으로 후손에게 넘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식구님들에게 몇 번이고 말씀을 해드렸습니다.

 

제가 이번에 일본순회를 하면서 어떤 공직자 분들에게 “어떤 사람이 부자입니까?”라고 물어봤습니다. 어떤 사람은 돈이 많아야 부자라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큰 집이 있어야 부자라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저는 “나를 인정해 주고 나를 존경하고 나와 함께 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사람이 부자다”라고 했습니다. 자기를 존경해 주고, 자기를 믿어 주고 자기 앞에 하나되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사람이 부자입니다.

 

식구님들이 전도를 해야 됩니다. 지상에서 전도를 많이 해서 믿음의 자녀가 많은 사람이 부자입니다. 우리 몸속에 있는 이 영들을 분립해서 절대선령들로 만들면 믿음의 자녀입니다, 믿음의 자녀. 곧 자기를 인정해 주는 사람이 많은 사람이 결과적으로 부자입니다. 또한 절대선령이 많은 사람은 질병과 고통의 원인을 후손에게 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 축복가정들 가운데서도 절대선령이 한 명도 없는 사람은 천운이 없습니다. 182대까지 조상 축복식을 한 사람은 그만큼의 천운이 같이 하고 있습니다.

 

참부모님께 어떻게 효도할 수 있습니까? 전도입니다.

 

참아버님께서 7월 8일 날 만 2천 명 집회를 하십니다. 12,000명 집회인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 선포대회’를 7월 8일 날 천정궁 박물관과 천성왕림궁전에서 하시는데 여수에서 엊그제 참아버님께서 새벽 5시에 훈독회를 시작하셔서 26시간, 27시간 동안 하시고 그 이튿날 새벽 4시 반에 끝내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6시에 시작해서 9시에 끝내셨습니다.

 

참아버님께서 저에게 전화를 하셔서 “7월 8일 날 그 집회를 함으로 말미암아 영계의 역사가 더 강하게 이루어질 것이다. 모든 식구들을 청평에 오게 하고 또한 순회도 하면서 교육을 시켜서 이제는 전도를 해서 하나님 세계로 만드는 정착시대를 만들어야 된다. 훈모님, 알겠습니까?”라고 하시며 “훈모님, 파이팅 파이팅!”라고 세 번 외쳐 주셨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쉬고 싶지 않으시겠어요? 잠이 없으시겠어요? 걱정이 많으시니까 그렇게 정성을 들이시는 것입니다. 지상에 뜻을 이루어 놓고 영계에 가셔야 되는데 뜻대로 우리 식구들이 움직여 주지 않으니까 그렇게 정성을 들이시는 참부모님 앞에 우리 모두는 책임을 다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