復活·重生

그래야 중생이 되는 거예요. - 5가지.

true2020 2020. 3. 22. 15:42

1. 그 성신인 어머니 배 속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된 후에 성신이 예수님을 신랑으로, 아버지로 사모해 가지고 그와 같은 사랑 위에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된 거기에서 내가 다시 빚어져 나와야 됩니다.

 

1968.2.4(일) 전본부교회. 탕감복귀의 한계와 우리의 소원.  

- 참부모님 탄신 기념일. 

 

153-300 하나님은 뭐예요? 성부는 뭐예요? 하나님이에요. 성자는 뭐예요? 예수님이에요. 그럼 성신은 뭐예요? "성신은 성신이지" 하겠지만 성신은 어머니 신이에요. 이걸 몰랐다 이겁니다.

 

락한 인간이 부모의 사랑을 잘라 버리고 영적으로 구주의 피를 받아 가지고 다시 접붙이는 놀음을 하지 않으면 중생이 안 된다 이겁니다.

 

성신을 받았다는 것은 뭐냐? 그 성신인 어머니 배 속에 들어가 가지고 하나된 후에 성신이 예수님을 신랑으로, 아버지로 사모해 가지고 그와 같은 사랑 위에 어머니 아버지가 하나된 거기에서 내가 다시 빚어져 나와야 됩니다. 그래야 중생이 되는 거예요.

 

▣ 1970.10.19(월) 성주식과 혈통 복귀. 중앙수련원.

- 777가정 약혼자 성주식. 

 

035-225 오늘날 타락한 후손인 우리 인간들은 어머니의 배 속을 통해서 태어나기 때문에 어머니의 사랑에 품겨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신의 사랑입니다. 성신은 어머니 신이기 때문에 그 어머니 신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가지고 아버지인 예수를 찾아 세우고 품어 주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신이 아버지를 영적으로 사모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모하는 그 사랑의 힘이 작용하여 부딪치는 힘을 느끼는 것이 곧 불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을 체험하여야만 비로소 새로운 생명이 생겨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어머니의 배 속을 통해 가지고 아버지 어머니를 중심 삼은 사랑의 감각을 느껴야 하는 것입니다. 그 사랑의 감각을 느끼지 않고서는 새로운 생명으로 태어날 수 없습니다. 사랑이 없어 가지고는 새로운 생명이 태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2. 어머니 신이 찾아오기 위해서는 내가 회개를 해야 돼요.

-  "나는 罪人이다" 하는 것을 發見해야 된다. 

- 罪人이라는 걸 발견하지 못하면 돌아가지 못하는 거예요.

- 죄인이라는 것을 발견하려면 회개를 해야 돼요.

- 통곡을 해야 돼요. 3대가 한꺼번에 죽은 슬픔 이상의 자리에서 통곡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 회개하게 되면 창자가 끊어지는 거예요. 눈물 콧물 입물 3水가 合水합수되어야 돼요.

 

1995.11.3(금) 한남동. 가정맹세를 할 수 있는 자격자.

274-205 그렇기 때문에 종교 생활은 자기를 살필 줄 알아야 됩니다. 自省을 할 줄 알아야 돼요. 자성을 해서 "나는 罪人이다" 하는 것을 發見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罪人이라는 걸 발견하지 못하면 돌아가지 못하는 거예요.

 

죄인이라는 것을 발견하려면 회개를 해야 돼요. 그래서 기독교에서는 회개해야 된다고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세례 요한도 광야에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다!" 하고 외친 것입니다. 회개를 하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렇잖아요? 

 

탕자도 회개해야 돼요. 자기가 부모에게 잘못한 것을 뉘우치고 자기가 옛날에 행한 나쁜 일보다 몇백 배 좋은 일을 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자기를 살피고 그 이상 되겠다고 눈물을 흘릴 수 있어야만 돌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천국에 갈 수 있다는 거예요. 회개 안 하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곡을 해야 돼요. 3대가 한꺼번에 죽은 슬픔 이상의 자리에서 통곡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할아버지가 죽고 아버지가 죽고 형님이 죽는, 3대가 한꺼번 죽었을 때의 슬픔 이상의 슬픔을 느끼지 않고는 본연의 자리에 돌아갈 도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회개하게 되면 창자가 끊어지는 거예요. 눈물 콧물 입물 3水가 合水합수되어야 돼요. 낮인지 밤인지 잊어버리고  밥 먹는 것도 잊어버리고 자는 걸 잊어버려야 됩니다. 그런 회개의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그래, 성신을 받지 않으면 전부 다 천국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성신은 어머니 신이에요. 어머니를 통해 다시 태어나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신이 찾아오기 위해서는 내가 회개를 해야 돼요. 청산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3. 성신의 감동으로 예수를 믿음으로 성신이 내게 들어와 감동함으로 신랑되신 예수를 영적으로 그리워함으로 말미암아 영적 사랑에 합류.

 

 1967.4.2(일) 청주교회. 천정과 인정.

157-158 해와를 사탄이가 꼬여 가지고 해와의 사랑을 겁탈하고 아담의 사랑까지도 겁탈해 가지고 인간의 가슴속에 누가 주인이 되었느냐 하면 사탄이가 주인이 되었다는 거예요. 왕이 되었다는 거예요. 

 

그러니 당신네들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피 가운데에 있는 원수의 피를 뽑아 버려야 돼요. 역적의 뼈대를 잘라 버려야 되는 거예요. 여기에서 인연된 사랑과 여기에서 인연된 모든 전부를 불살라 버려야 돼요. 대심판 간판 밑을 한번 거쳐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거짓 피를 받았기 때문에 이것을 금식해서 빼내야 되는 거예요. 칼로 찌르면 죽겠으니 밟고 짓이겨라 이거예요.

 

157-161 그래 가지고 성신을 받아 가지고 예수는 영적 아버지요 聖神은 영적 어머니가 되어 가지고 영적으로 다시 重生해라 이겁니다.

 

重生하려면, 다시 나려면 사랑이 있어야 돼요. 성신의 감동으로 예수를 믿음으로 성신이 내게 들어와 감동함으로 말미암아 성신은 어머니요 신부의 신이기 때문에 신랑되신 예수를 영적으로 그리워함으로 말미암아 영적 사랑에 합류되는 사랑의 힘이 내게 오게 됨으로써 여러분이 의식을 잊어버리고 사랑을 초월하여 나옴으로 말미암아 영적 사랑의 일체성을 이루지 않고는 중생되지 않는 겁니다. 

 

이것을 모르고 있어요. 중생은 그렇게 해서 되는 거예요.  니고데모가 예수님께 "어떻게 해야 천국에 들어갑니까?" 하고 물을 때 거듭나지 않고는 안 된다고 했습니다. 거듭나야 됩니다. 다시 나야 됩니다. 가짜로 태어났으니 진짜로 나야 되는 거예요. 진짜로 다시 나려면 진짜 부모가 있어야 될 게 아니에요?

 

부모로 오신 분이 예수예요. 예수가 영육을 통해서 타락한 기준을 완전히 복귀하기 위해서, 구하기 위해서 온 것입니다. 땅에서 잃어버렸으니 땅에서 구하기 위해 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영육 아울러 구하지 못하고 영적으로만 구했기 때문에 다시 와야 된다는 조건을 세워 놓고 가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천 년 동안 이 영적 어머니 아버지는 실체의 터전 위에 다시 창조하는 역사를 해 가지고 그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 지금까지 걸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그분이 오게 됨으로, 예수가 오게 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은 본연의 남편이 생겨나고 거기서부터 비로소 참부모의 이름이 생겨나는 거예요.

 

6천 년 전에 하나님이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아니했으면 성례식을 해 주시려 했던 것을 6천 년 끝날에 거꿀잡이로 갖다 맞춰 가지고 이 가지들을 전부 다 잘라 접붙여 가지고 세계에 ···.  

 

* 예수님이 오게 될 때, 무엇을 찾으러 오느냐? 신부 찾으러 오지요? 신부 찾으러 오는데 남자들이 신부예요? 여자가 신부예요. 여자 찾으러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는 여자 종교예요. 어느 교회든지 가 보면 남자는 많지 않아요. 남자들은 천사장이에요.

 

그래서 여기에서 하늘땅이 공인하고 하나님의 사랑이 종적으로, 직선으로 흘러 들어온 하나의 우주사적인 중심 존재, 인류의 참다운 남자 참다운 본연의 아버지 격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기독교에서 말하는 신랑입니다.

 

아담이 생겨난 다음에 아담을 통해서 해와를 지었지요? 그렇기 때문에 해와는, 신부는 누가 만들어야 되느냐 하면 주님이 만들어야 돼요. 주님의 공로를 통해서 만들어 가지고 맞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예수가 이 땅 위에 와 가지고, 신부를 맞이해서 가정이 벌어져 가지고 전부 다 접붙여 가지고 민족 편성, 국가 편성 세계 편성을 하여 새로운 평화의 왕국을 이루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려면 타락한 우리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세상에서 완전한 통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복종하고 복종하려면 세상과 짝해야 돼요? 세상과의 인연을 완전히 끊고 복종하면서 그 사랑과 일체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4. 복귀될 때까지 어머니가 책임져야 돼요.

 

▣ 1993.1.2(토) 한남동. 제10회 애승일.

- 지시사항 

 

2. 두 세계 혈족 통일조국.

 

2) 부부 가정 통일

 

242-289 부부가 가정을 통일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부처끼리도 두 혈족이지요? 남편의 혈족과 아내의 혈족이 다르지요? 마찬가지입니다. 두 혈족입니다. 사람이 몸 마음으로 갈라진 것도 두 혈족이라구요. 부부, 가정, 부부를 중심 삼고 가정을 통일해야 됩니다.

 

무슨 일이 있든지 그것은 어머니가 책임져야 되는 것입니다. 복귀될 때까지 어머니가 책임져야 돼요. 해와의 책임이 크다구요. 복귀될 때까지 누가 책임져야 된다구요? 예수님이 지상에 와 가지고 승천하는 데는 성신이 책임져야 됩니다. 성신이 낳아야 돠는 것입니다. 성신이 어머니 신이지요? 어쩔 수 없는 거라구요. 이것은 선생님 말이 아니라 원칙적인 말입니다.

 

5. 성신을 받지 않으면 구원 못 한다.

 

▣ 1964.4.7(화) 춘천교회. 복귀 섭리의 원칙.     

154-102 성신을 믿어야 된다는 것을 알지요? 성신을 받지 않으면 구원 못 한다는 것입니다. 성신은 해와의 신인데 해와의 신은 신랑되는 예수 앞에 어떻게 되느냐? 

 

* 종 새끼도 못 되는 데서부터 종 새끼로부터 양딸 그다음에 무슨 딸? 직계의 딸로부터 그다음에 신랑 신부인 예수 상대 기준까지 성신이 와야 된다구요. 성신은 어머니 신, 딸의 신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타락한 이 인간은 예수를 붙드는 것과 같이 누구를 붙들어야 돼? (성신.) 성신이 닦아 준 그 길, 그 혜택권을 받았기 때문에 성신이 이 땅 위에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오시는 예수님은 이 땅 위에 와서 영적 성신 말고 실체를 쓴 하나의 딸을 사탄 세계에서 빼앗아다가 이렇게 닦아 가지고 종 새기도 못 되는 것을 종으로부터 양자 직계의 딸의 자리까지 가게 해 가지고 신부로 세워서 어린양 잔치를 하는 날에는 그 딸이 거쳐간 그 길로 말미암아….

 

그래서 성경 요한계시록 맨 나중에 성신과 신부의 말씀이 오라 하는도다 하는 말이 나오지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생명수를 원하는 자에게는 값없이 나누어 주겠다 하는 말이 나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