復活·重生

성신의 역사와 모자협조.

true2020 2020. 2. 18. 09:06

▣ 1974.6.16(일) 벨베디아. 아버지의 날.

72-192 여자가 타락했기 때문에 싸우는 아들딸을 낳았다는 거예요. 사탄의 아들딸을 낳았다는 겁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딸을 가지려면 그 이상의 자리에 올라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겁니다.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부모를 복귀하지요? 그럼 누가 먼저 복귀되어야 돼요? 어머니가 먼저 복귀되어야 되는 겁니다. 그래서 모자협조해 가지고 아버지를 복귀하는 거예요. 원리가 그렇게 되어 있지요?

 

그 원칙을 거쳐야 되기 때문에 어머니 혼자는 안 됩니다. 어머니는 타락시킨 주인공입니다. 어머니가 타락시켰기 때문에 뭘 해야 하느냐? 어머니와 아들딸이 뭘 해야 하느냐? 하나님의 천륜을 망친 것이 어머니하고 아들입니다.

 

* 그러므로 여기서 성신인 어머니와 아들딸이 만나서 하나되게 되면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먼저 웃고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눈물로 회개하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독교의 제일 문제는 성신이 와 가지고 회개시키는 겁니다. 죄를 씻어 주는 거라구요. 그리하여 여기서 비로소 성신을 받아 가지고 어머니의 몸과 하나되는 겁니다. 하나되게 되면 거꿀잡이로 올라가는 겁니다. 거꿀잡이로 올라가면 무엇이 벌어지느냐? 남편을 사모할 수 있다는 거예요.

 

영적인 면에서 어머니 아버지가 서로 사모하는 마음, 남편을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 그와 같은 마음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성신을 받으면 참주님이 그립고 세상만사 전부 잊어버리더라도 아버지를 만나고 싶다는 거예요. 예수 믿는 사람은 그래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