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조국창건- 33세에서 40세는 천하를 주름잡고 다닐 수 있었던 선생님이 80세에서 출발하게 되었다구요.

true2020 2019. 2. 26. 13:13

▣ 1999.3.3(수) 통반격파와 훈독회. 제주국제연수원.  

300-189 선생님이 몇 살까지 갈 것 같아요? (120살까지요,) (영원히 사십니다.) 그만 두라구요. 세상에 나 미련 없어요. 이것 끝나면 영계에서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지 모른다구요. 우리 흥진군까지도 아버지가 빨리 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일대에 다 끝내야 돼요. 일대에. 아담의 가정 완성이 몇 대에 걸리느냐 하면, 일대에 다 끝나야 돼요. 이 세계 전부 끝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7년이면 완전히 기반 닦아 가지고 33세에서 40세는 천하를 주름잡고 다닐 수 있었던 선생님이 80세에서 출발하게 되었다구요. 40년 날아갔어요.


그걸 어디 가 찾아야 돼요? 한국이 잘못해서 이렇게 됐으니 한국 사람들 피살을 빼서라도, 뼈를 갈아서 갈면 뼈 기둥을 만들어서라도 이걸 탕감해야 할 것입니다. 조국광복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선민권의 주인인데 다 날려 버렸어요. 다 날려 버렸다는 것입니다.   


나라도 그걸 어떻게 못 해요. 선생님이 손 떼 가지고 내 손으로 아예 근본부터 만든다고 생각해 가지고 판타날에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자, 다시 40년 여러분이 탕감복귀할 자신 있어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다) 망해요. 망해. 그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이 전부 다 기독교 기반을 완전히 잃어버리고 홀로 고독단신으로 나왔을 때, 하나님과 선생님이 얼마나 비참했는지 모릅니다.


나는 만세를 불러 보지 못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만세를 부르는 거예요. 우리 하는 일은 백전백승입니다. 그래서 만세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한을 풀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