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조국창건- 오늘날 하늘을 위해서 가는 사람들은 사탄세계에 파송받은 밀사입니다.

true2020 2019. 2. 25. 09:13

▣ 1970.2.16(월) 밀사와 조국. 구리시 수택리 통일산업.

- 제1회 협회간부 수련회.


029-040 오늘날 하늘을 위해서 가는 사람들은 사탄세계에 파송받은 密使입니다. 개개인에 있어서 크고 작고, 넓고 좁고, 높고 낮은 차이가 있을는지 모르지만 각자가 처해 있는 생활 자체은 밀사의 생활을 떠나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언제나 생사의 위협이 개재되어 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영원한 생명문제가 좌우되는 이런 입장에 놓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원한 생명을 지탱시킬 수 있고, 영원한 생명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우리의 조국을 찾겠다는 관념이 그 환경보다 몇백 배 강하지 않고서는 밀사의 생활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조국의 영광을 바라보는 마음을 가지고 조국의 원한을 풀었을 때는 온 만민이 기뻐한다고 하는 것을 생각하고 새로운 역사를 창건하여 조국광복의 한날을 맞는 그때에 자기의 공로가 드러날 것을 생각하면서 현재의 입장을 무시해버릴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마음이 앞서지 않고는 밀사의 사명을 수행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조국광복을 위한 소망이 현실의 소망보다 천 배, 만 배 강할 수 있는 마음이 되어야만 오늘의 생명을 바꿔치는 한이 있더라도 그것을 극복하고 밀사의 사명의 수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이런 입장에서 여러분들이 이제 70년대라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어떠한 자세를 갖추어야 되느냐? 조국광복을 위한 신념이 무엇보다도 더 높이 가슴속에 불타고 있어야 되겠습니다.


다시 말해서 6천 년 동안 하나님이 고대하던 조국을 건설하는 기수가 되고, 선봉에 선 정예부대의 한 일원으로서 개척자가 된다는 이 엄청난 사명을 책임진 자부심을 느껴야 되겠습니다. 


왔다 간 수많은 사람들이 갖기를 소망하였지만 가질래야 가질 수 없었던 하나밖에 없고, 이 한 때밖에 없는 특권적인 사명을 짊어졌다는 엄숙한 책임감을 가져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먹고, 자고, 가고, 오는 모든 생활 전체가 조국창건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하나님으로부터 특별히 파송받은 밀사로서 늠름하고 멋지게 이 사명을 수행하겠다고 하며 나서주기를 하나님이 얼마나 고대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