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국- 그것은 사랑이 본질이 돼 있습니다.

true2020 2018. 3. 5. 14:37

1984.2.5(일) 미국.   

* 천국은 무엇이 본질이 돼 있느냐 이거예요. 그것은 사랑이 본질이 돼 있습니다.


* 그럼 사랑의 본질을 갖는데, 그 본질이 어떤 본질이냐? 자기를 중심삼은 본질이 아니다 이거예요. 전체를 중심삼은 본질입니다. 그 본질이 그렇게 돼 있기 때문에, 그 사랑의 본질은 전체가 좋아합니다. 전체와 인연을 가질 수 있다 이겁니다.


천국은 네 마음에 있다고 했는데, 그 천국이라는 곳은 어떤 곳이냐? 하나님의 사랑이 중심이 되어 있는 곳입니다. 1971.7.18(일) 전본부교회.


1985.12.29(일) 본부교회.

* 내가 하는 놀음은 레버런 문의 욕심 때문에 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을 해방하자는 거예요. 어떠한 인류의 수난길, 핍박의 길이 있다 하더라도 내가 가야 할 종착점은 하나님을 해방하자는 것입니다. 심정권으로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원수를 사랑했다는 기준이 세계적 도상을 넘기 전에는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해방이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거 왜 그러냐? 왜 그래야 돼요? 하나님의 아들딸된 인간시조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사랑권내에서 하나되어 가지고, 사랑의 심정권을 이루었다는 거예요. 그랬으면 그 심정권내에서 이루었다는 거예요. 그랬으면 그 심정권내에 이 우주와 영계가 다 포괄되는 거예요. 그 포괄된 세계에 있으면, 그때는 천사장도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사랑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천사장도 사랑받고 살아야 될 원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게 문제예요.


하나님이 왜 하나님 노릇을 못 하느냐 하면, 사탄한테 걸렸기 때문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에게 천사장이 "당신이 아무리 원리기준이 있지만, 사랑이라는 걸 중심삼아 가지고, 사랑의 인연을 통해서 우주를 통솔하게 돼 있지 않소? 내가 타락해서 실수를 했지만, 사랑의 원리를 통한 이 기준 앞에 혈통적으로 인연맺는 모든 것을 중심삼고 우주의 존재는 움직이게 돼 있지 않소? 하나님, 당신의 혈통을 중심삼고 그렇게 되어야 될 것인데 못 되지 않았소? 내가 타락했을망정 원리형적인 입장을 부정할 수 없지 않소? 당신이 하늘나라에 갈 분이라는 것은 공식에 딱 나와있지 않소? 하나님, 당신과 당신의 아들딸이 천국 가려면 나 천사장을 사랑했다는 조건을 완성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못 가는 것이 아니오?" 하고 딱 요걸 걸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과 사탄세계에 맺혀진 인류역사, 인간 역사상의 누구도 알 수 없었던 비밀입니다.


"천국이라는 곳은 천사장까지도 사랑하고 나서, 천사장을 사랑하고 나서 가야 할 곳인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나를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나오지 않았잖소? 당신은 나를 사랑하는 입장에서 나를 대해주고 있지만, 앞으로 당신의 아들이 천국 가려면, 당신과 같은 입장에서 나를 사랑했다는 조건을 이루어야 하지 않소? 그러지 못하면 당신은 천국 갈 사람을 만나지 못합니다" 이러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런 원한이 하나님에게 걸려 있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가정의 부모요, 나라의 부모요, 세계의 부모요, 하늘나라 영원한 세계의 부모입니다. 이러한 3시대의 부모의 권위를 가진 분이 하나님입니다. 그 하나님의 사랑이, 3시대의 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세계로 연결된 그 토대가 지상의 천국이요, 천상의 천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1976.3.31(수) 벨베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