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국- 참된 아들이 가서 사는 곳이다.

true2020 2018. 3. 5. 14:41

천국이라는 곳은 어떠한 곳이냐? 거짓 아들이 가서 사는 곳이 아닙니다. 참된 아들이 가서 사는 곳입니다. 그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구요. 참된 사람이 가서 사는 곳입니다. 1973.8.5(일) 전본부교회. 


1983.2.20(일) 벨베디아.

* 우리 자체를 보면 백혈구와 적혈구가 있는데, 백혈구는 군대 같고, 적혈구는 경찰 같다구요. 그게 필요하다구요. 왜? 내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한 거예요. 그럼 하늘나라는 군대가 필요하겠어요? 경찰이 필요하겠어요? 확실히 해야 돼요. …그 No라는 것은 필요하다는 말이에요. 뭐 물어볼게 있나. 그러면 군대가 하늘나라에 가서 뭘 할 거예요? 적혈구와 같은 경찰은 내적 보호를 하고, 그다음에 군대는 외적으로 개척을 하면 얼마나 멋져요?


* 그러면 천국은 어떤 곳이냐? 천국가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 그건 간단하다구요. 변하지 않는 사람이, 지상에서 변하지 않는 일생을 산 사람이 가는 곳이 천국이라는 거예요. 간단하다 이거예요. 원리가 간단하다구요. 여러분들은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축복을 받았는데, 변해야 돼요, 안 변해야 돼요? 심각한 얘기라구요.



▶ 1991.10.27(일) 이상가정을 향한 건전 결혼 설명회. 광주교회.

222-25 천국은 어떤 사람이 들어가느냐 하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王孫으로 태어나 가지고, 땅 위에 하나님의 실체가 아담 해와니, 참사랑을 중심삼은 땅 위의 王, 王系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문총재는 여러분들 데려다 결국 뭘 하자는 것이냐? 왕가를 이루고, 왕손을 이루어서, 왕주가 되어 가지고 저나라에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필해서, 가정적인 천국으로 보내기 위해서 이런 놀음을 하는 것을 알지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