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가정 교회- 그릇된 타락은 가정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true2020 2018. 2. 4. 14:12

▶ 1986.6.8(일) 미국 세계선교본부. 지구는 우리집.

146-128 2차 대전 이후에 이 미국 바람 때문에 얼마나 망해 들어갔는지 알아요? 그릇된 타락은 가정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가정으로부터 파괴되어 수습할 수 없는 세계적 혼란상에 지금 呻吟(끙끙거리는 소리, 앓는 소리를 냄. 고통이나 괴로움으로 고생하며 허덕임)하는 거예요. 그것이 미국 가정이에요. 여러분의 집안이에요. 여러분이에요. 이 미국 땅이에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아버지가 원수요, 아들딸, 형제를 원수와 같은 것으로 심어 놓은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세계적 열매로 맺힌 것이 미국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미국에 있어서 누가 어머니 아버지하고 생활하려고 그래요? 남편 아내가 원수요, 형제간이 전부 다 원수가 되어 있다 이거예요.


146-130 지구촌이라는 말은 뭐냐? 미국의 영향을 받아 지구촌이 망해 들어가고 있다 이거예요. 지구 집이 망할 때에 왔다 이거예요. 지구 집. 이걸 누가 구할 수 있겠어요? 집을 누가 지킬 수 있겠어요? 이걸 볼 때, 이 집을 지킬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컨셉트concept(槪念)와 一致될 수 있는 內容을 지닌, 모든 것이 준비 된…, 이것을 지킬 수 있는 것은 미국 기독교가 아니요, 미국 민주주의가 아니요, 무슨 사상, 주의, 아무것도 아니에요. 오로지 통일교회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 그러니 가정의 때가 왔기 때문에, 우리는 가정을 중심삼고…, 참부모라는 말은 가정을 중심삼고 시작되어야 할 것인데, 역사 이래 참부모를 잃어버리고, 그 이후 거짓부모를 모시고 나왔습니다. 이러한 사탄 세계는 이제는 보따리를 싸 가지고 除去될 段階에 왔습니다. 그것이 어디서 떠나야 되느냐 하면, 집에서 떠나야 됩니다.


* 그러면 집에서 떠나느냐 하면, 떠나지 않아요. 그러니 이것을 밀어내 가지고, 消化해서, 우리가 가정을 占領해 가지고, 거기에 참부모의 가정의 因緣을 중심삼은 참부모의 형제의 愛를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생활해야 됩니다. 여기서부터 새로운 천국의 출현이 시작된다는 것이 원리관이다 그거예요. 그렇게 되면, 기독교의 목적이 완성되는 것이요, 미국이 자유세계를 차지했던 그 목적도 완성되는 것이요, 공산주의의 모든 것을 정리한 하나님의 뜻만 남을 수 있는 출발의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이런 때를 준비하기 위한 것이 홈 처치라는 것이에요. 홈 처치.   


* 이 홈 처치를 백악관에서 하고, 각 부처에서 하고, 모든 국민이 하게 된다면, 사탄은 이 지구성에서 발 붙일 수 없이 전멸하는 것입니다.


* 교회나 사회나 나라의 기관이나 백악관이나 국회나 전부 다 참부모의 사진을 걸고,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참부모의 이 사상을 중심삼고 세계가 한 동포라고, 한 집안이라고 할 수 있는 나라가 된다면, 이 나라는 틀림없이 떠났던 하나님이 찾아올 수 있는 나라라는 것입니다. 이 지구를 안아 가지고, 우리집을 통해서 새로이 나오게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 그래서 이 홈home이라는 것은 하나님이 뿌리가 되고, 그다음에 트루 페어런츠ture parents가 뿌리가 되어 가지고 시작되어야 됩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전부 다 뿌리가 사탄이에요.


* 사탄으로부터 이어받은 선물로 시작됐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걸 내가 깨뜨려 버렸어요. 다 깨뜨려 버렸다구요. 모두 다 깨뜨려 버리니, 그다음에는 할 수 없이 "아이고, 통일교회가 좋구나, 통일교회에 가 보자" 이래 가지고, 나라 잃은 피난민이 돼 가지고 비로소 찾아가려고 할 수 있는 운명에 선다는 것입니다. 


146-132 지구촌이 절망으로, 지구의 집이 망해 들어가는 것을 희망으로 집으로 전환시켜야 되겠습니다. 이 집은 중심삼은 주인이 없고, 종족이 없고, 민족이 없고, 국가의 주인되는 주체들이 없던 것을, 망할 수밖에 없는 사탄편이었던 것을, 완전히 이 집을 중심삼아 가지고 종족적 주인, 민족적 주인, 국가적 주인, 세계적 주인으로 재차 편성해 가지고 세계를 그냥 그대로 방어해서, 하나님의 품으로 돌이켜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전 세계에 널려 있는 통일 신도들의 사명이라는 것입니다.  


* 이 시대의 세계 모든 가정들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다 참부모의 아들딸이라고 할 수 있는 재각성이 벌어지게 될 때, 새로운 지상천국의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