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강론

영인에 대한 부활섭리

true2020 2017. 5. 23. 10:04

◑ 영인에 대한 부활 섭리

 

▶ 영인들이 재림 부활하는 이유와 그 방법

 

* 창조 원리에 의하면 인간의 영인체는 하나님으로부터 받아들이는 生素와 육신으로부터 공급되는 生力要素의 수수작용에 의하여서만 성장하도록 창조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영인체는 육신을 떠나서는 성장할 수 없으며 또한 부활할 수도 없는 것이다. 

* 영인들이 부활하기 위하여는 지상에 재림하여서 자기들이 지상의 육신 생활에서 이루지 못하였던 그 사명 부분을 육신 생활을 하고 있는 지상의 성도들을 협조하여 그것을 이루게 함으로써 지상인들의 육신을 통하여 대신 이루어 맞추어야 하는 것이다. 

 

 영인들의 재림 협조 방법.

 

* 지상의 성도들이 기도 및 기타 영적인 활동을 하는 가운데 영인들의 상대가 되면, 그 영인들이 재림하여서 그 지상인들의 영인체와 상대 기준을 조성하여, 역사하게 된다. 

* 불을 받게 하고 병을 고치게 하는 등 여러 가지의  능력을 행하게 한다, 入神 狀態에 들어가서 영계의 사실을 보고 듣게도 하고 啓示, 默示에 의하여 豫言을 하게도 한다. 

* 성신의 대신 역사를 함으로써 지상인으로 하여금 뜻을 이루어 나아가도록 협조하는 것이다.   

 

 영인들의 再臨 條件

 

1) 使命分野가 같다.

2) 性格이 같다.

3) 心靈程度가 같다.

4) 直系血統을 통한다.

 

▶ 기독교를 믿고 간 영인들의 재림 부활.

 

1) 장성 재림 부활

 

* 지상에서 율법을 지킨 구약시대의 영형체급 영인들은 메시아 강림 후에 전부 지상에 재림하여서 협조하였다.

- 생명체를 이루어 낙원에 들어감.

 

2) 완성 재림 부활

 

* 지상에서 예수님을 믿고 낙원으로 간 생명체급의 영인들은 메시아가 재강림 하신 후 전부 다 지상에 재림하게 된다.

* 지상의 성도들로 하여금 재림하신 예수님을 믿고 모시어 생령체급의 영인체를 완성할 수 있도록 협조함으로써 그들도 동일한 혜택을 받아서 생령체를 이루게 된다.

- 지상의 성도들이 육신을 벗고 천국으로 들어가게 될 때에 그 영인들도 그들과 함께 천국으로 들어가게 된다.  

 

▶ 마태복음 18장

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마태복음 16장 베드로가 예수를 그리스도로 고백하다(막 8:27-30; 눅 9:18-21)

13    예수께서 빌립보 가이사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물어 이르시되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14   이르되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나이다 *, 또는 침례

 

15    이르시되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16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 당신은

 

17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

18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 대문이)가 이기지 못하리라 

*베드로는 곧 반석이란 뜻

19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

20    이에 제자들에게 경고 하사 자기가 그리스도인 것을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라 하시니라

 

▶ 낙원 이외의 영인들의 재림 부활.

 

ㄱ. 기독교 이외의 종교.  

 

* 자기들이 지상에 생존하였을 때에 신봉하였던 것과 같은 종교를 믿고 있는 지상인 중에서 그 대상이 될 수 있는 신도를 택하여 그에게 재림, 협조한다

* 그들과 동일한 혜택을 받는다.  

 

ㄴ. 종교생활을 하지 않고 양심적으로 살다 간 선영인의 재림 부활.

 

* 원죄를 벗지 못한 타락 인간 중에는 절대적인 선인은 없다. 여기서 선영이라고 하는 것은 악성보다 선성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가지고 있는 영인들을 말한다.

* 지상의 善人들에게 재림, 협조한다.   

 

ㄷ. 악영인의 재림 부활.

 

* 幽靈이라고 하는 것은 악영인들을 말한다. 그런데 이러한 악령들도 역시 재림하여 시대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 악영인의 역사가 결과적으로 하나님이 벌로써 지상인의 죄를 淸算하려 하였을 것에 대한 탕감 조건으로 세워졌을 때 재림 부활의 惠澤을 받게 된다.

* 하늘은 악영인들로 하여금 그 죄에 대한 벌로서 고통을 주게 하는 역사를 하게 하신다. 이런 경우 이 지상인이 그 악령들이 주는 苦痛을 甘受하고 잘 넘어가면 이것이 탕감 조건으로 하여 악영인도 그에 해당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악영인의 역사의 두 가지 방법.  

- 악영인이 직접 지상인에게 역사하는 방법.

 

* 그 악영인이 어떤 지상인에게 직접 역사하려는 것과 同一한 程度의 犯罪를 행하려는 다른 지상의 악인에게 그 악영인을 재림하게 하여 그 악인으로 하여금 실체로써 그 지상인에게 악의 역사를 하게 함으로써 그 지상인이 스스로 청산해야 할 죄에 대한 蕩減條件을 세워 나아가게 하는 방법.        

 

* 악영의 역사를 당연한 것으로써 기쁘게 받아들이게 되면 자기나 혹은 선조가 지은 죄에 대한 탕감 조건을 세우게 됨으로 그 죄를 淸算하고 새 시대의 혜택권 내로 넘어가게 된다.  

 

 ♣ 말씀

* 땅을 통하여 하늘을 부활시켜야 합니다.

* 영계는 부활시켜야 할 곳이요, 땅은 부활해야 할 곳입니다.

* 땅에서 맺혔기 때문에, 땅에서 풀어야 됩니다.

* 지옥에서 천상세계로 가는 것이 재림 부활입니다.

* 회개하지 못하고, 거듭나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갑니다.

* 불구로 태어났다든가 하는 것은 재림 부활을 위해 그런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전체 목적을 위해 그런 일이 생기는 것이다.  

* 최후의 결승전을 앞두고 쉬는 것을 볼 때 그의 선조가 얼마나 한탄하겠는가?

* 언제 우리가 영인들이 재림 부활할 수 있도록 탕감 조건을 세우는 자신이 되었던가?

* 부활론은 영계의 공식이다.

* 혈통의 인연을 가진 선조들과 관계되어 있는 것은 그 후손이 탕감해야 합니다.

* 선조들이 지은 죄를 누가 갚아 주겠습니까? 그러니 후손 된 자녀가 탕감해야 됩니다.

* 선조의 선은 후손을 세워 번식하고 선조의 죄는 후손을 세워 탕감한다.

* 직계 선조의 탕감은 내가 해야 한다.

* 고생하지 않으면 영계의 조상들이 떳떳하지 못하다.

* 누구는 고생할 자리에서 고생하지 않고 또 누구는 고생하지 않을 자리에서 고생하는 것은 하늘을 위해 충성하는 것에 대한 영계의 협조 때문이다.

* 지금까지 한 고생은 탕감 원칙에 의해 재림 부활할 수 있는 제일 큰 공적의 터전을 닦은 것이 됩니다.

* 이제 영계의 협조가 지상에서 말할 수 없는 힘이 된다.

* 영계의 협조를 받지 못하는 종교는 종교가 아니에요.

* 탄의 세력은 우리가 하는 일에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고 우리들 사이에서 작용을 하고 있다.

* 자기 자신을 높은 자리에 두었을 때 악이 출발하였다.

* 자기를 중심 삼은 데는 破壞와 敗亡과 全滅이 따른다.

* 자기의 행동과 말한 것이 전부 다 나에게 심판이 된다.

'원리강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림부활에 의한 종교통일  (0) 2017.06.19
재림부활로 본 윤회설   (0) 2017.05.23
말세에 일어나는 영적인 현상  (0) 2017.04.25
천국과 낙원  (0) 2017.03.28
부활섭리  (0) 2017.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