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女

남자의 그것 중에서 둘은 아담 해와 이성성상이고 뻗친 하나는 하나님 대신이에요.

true2020 2016. 12. 25. 16:44

1990.10.2(화) 한남동. 가정 기반을 중심한 통반 격파 활동.  

- 교구장 회의 때.

 

205-348 여러분 손가락 하나 자를 거예요, 생식기 자를 거예요? 협회장! 그거 웃을 게 아니에요. 왜? 어째서? (사랑의···.) 그래, 혈통이 있어야  돼요. 縱的이 基準이 있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四肢는 橫的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딱 가운데에 縱이 달린 거예요.縱이.

삼위기대 아니에요? 그러잖아요? 그거 하나님 대신입니다.

 

남자의 그것 중에서 둘은 아담 해와 이성성상이고 뻗친 하나는 하나님 대신이에요. 그거 재미있는 것은 말이에요, 소변하고 엑기스하고 같은 데서 나오나요, 딴 데서 나오나요? 정자가? 다른 데서 나오지만 거기서 합하지?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귀한 것하고 천한 것이 있어요. 그게 둘이 아닙니다. 천한 것을 사랑하는 사람은 귀한 것을 소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또 천한 자리에서 귀한 것을 사랑하는 사람은 둘 다 점령한다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은 좋은 일만 바라 가지고는 안 됩니다. 그래서는 성공 못 합니다. 나쁜 일을 해야 된다 이거예요.

 

* 그렇잖아요? 그 기관이 제일 냄새나는 곳 가운데에 달려 있잖아요? 안 그래요? 여러분들 뒤를 볼 때 늘어진 것을 들여다보나요, 안 보나요. 

 

* 사랑 이상 추한 것이 어디 있어요? 사랑 이상 추한 것이 어디 있어요? 사랑할 때는 여편네 똥도 맛보고 싶다구요. 그런 것 느껴 봤어요? 사랑에는 추한 게 없습니다. 추한 게 없다고 하는 그것이 얼마나 추하냐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