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천일국 경전 일본어 출판 기념회. 천일국 경전함. "특히 일본 식구 여러분은 누구보다도 어머님을 모시고 사랑해야 한다. "

true2020 2014. 2. 10. 10:57

▣ 천일국 경전 일본어판 출판 기념회 2013.1. 천정궁.

 

* 천일국 경전은 우리들의 근본이다. 등뼈와 같다.

* 천일국 경전 말씀 속에 아버님이 생활하시게 된다. 

* 생명의 말씀을 언제나 훈독해야 한다. 

* 이 말씀의 판도를 영계에 가기 전까지 넓혀야 된다. 

* 선의 환경 창조를 하면 검은 그림자는 자연이 후퇴한다.

* 아버님은 세계 섭리를 하시면서 일본을 많이 사랑해 주셨다.

* 아버님은 남성으로 오신 분이다. 남자만으로 세계 섭리를 이루고 완성할 수는 없다.

* 섭리 역사 가운데 일본은 해와의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 가계에 똑똑한 며느리가 들어오면 가계가 부흥한다. 이것은 며느리의 환경 창조가 크기 때문이다. 크다는 것은 그만큼 소모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 노력, 정성, 희생, 위하는 생활이 켰다는 것을 의미한다.  

* 내가 아버님을 만났을 때, 탕감복귀 섭리 역사를 알았다.

* 그때 내가 원리를 공부한 것도 아니었다. 그러나 알고 있었다.  아버님이 재림주로서 완성 완결 완료를 하시려면 반드시 나의 힘이 필요한 것을 알았다. 그러니까 난 결의를 했다. 누구에게 의지하지 않고 나의 힘으로 이 책임을 이루겠다고 결의했다. 내가 살아 있는 한, 이 뜻을 발전시키고, 사탄을 내 몰아내겠다는 각오를 했다. 여러분 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어머님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 여러분이 축복가정으로 출발할 수 있었던 것은 내가 몸부림치며 희생의 길을 갔기 때문이다. 특히 일본 식구 여러분은 누구보다도 어머님을 모시고 사랑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어머님 아버님으로부터 복을 받을 수 있고 또 아버님을 만날 수도 있다.

 

* 천일국 경전을 가지고 일본국가 복귀에 최선을 다하라.

 

* 이 함은 참 좋은 보석과 같은 경전함이다. 보석과 같은 아버님 말씀을 아름다운 곳에 넣어 보관하고 또 훈독하는 것이 기분이 좋다. 보석과 같이 만들어 여러분에게 처음으로 전수한다.

 

* 나는 2020까지 하나님에게 하나님의 나라 복귀를 해 드려야 하는 짐을 지고 있다. 여러분 어제 나는 이 순간 나는 여러분과 하나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 순간 나와 하나가 되자. 하늘부모님의 소원이고 참부모님의 소원이 천일국을 완성하고 세우자.      

 

▶ 천일국 경전함 - 김석병 사장

* 처음엔 인공 가죽으로 하려고 했다. 그러나 어머님이 보석 이상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보석함 같이 만들라는 지시.

 

* 이해를 잘 못하고 모델이 될 만한 함을 찾고 있었는데 어머님이 다시 자상하게 가르쳐 주셨다. 그리스 신전의 모양으로 하라고 직접 디자인까지 해 주셨다.  형태나 높이 크기 등 10회 정도 달리하면서 만들었다.

 

* 옻에 대해서는 전문 지식이 없었다. 한국에서 인간문화제 제1의 전문가 두 사람을 찾아갔다. 이 사람들이 만드는 것을 보고 옻에 대해 조금씩 배웠다.

 

* 카슈라고 하는 인공 옻이 있다. 표면은 같아 보이지만 가격은 전혀 다르다. 세계에서 제일 질 좋은 옻은 일본에서 만든다. 한국도 일본보다는 정제 기술이 떨어진다. 작은 병 하나를 살려면 일반의 20배 가격 차이가 난다. 천연 옻이기에 원료 가격이 많이 든다. 

 

* 향기가 참 좋다. 이 향기는 1000년 간다. 바닷물에 넣어도 200년 이상 간다고 한다. 

가공하기 좋은 나무를 찾았는데  어머님이 어느 날 부르셔 나무도 1000년 지나도 변하지 않는 나무로 하라고 하셨다. 자작나무(白樺)를 써서 정성 들여 만들었다. 

 

* 한국에서 공인된 인간문화재인 전문가의 집에서 전체 100개 직접 만들었다.

 

▶ 메이지 천황 증손녀 와타나베 노리코-> 150년 선조로 부터 내려온 家寶를 참부모님께 봉정. 그리고 신앙 고백.

 

천일국 헌법 봉헌 -> 2014.1.13일 공포; 11장 13 주제 81조항

 

공적 자산 백서 봉헌 ->  81개국 9955 곳 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