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기독교

6 마리아 - 수절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아야 된다.

true2020 2011. 7. 19. 10:58

1) 막달라 마리아

눅 8:3  또한 악귀를 쫓아내심과 병 고침을 받은 어떤 여자들 곧 일곱 귀신이 나간 자 막달라인이라 하는 마리아

 

2) 예수의 형제 - 야고보와 요셉, 시몬, 유다의 어머니 마리아.

마 13:55 이는 그 목수의 아들이 아니냐 그 어머니는 마리아, 그 형제들은 야고보, 요셉, 시몬, 유다라 하지 않느냐

 

* 어부 세데베의 아들 야고보와 요한

* 어부 베드로라 하는 시몬과 형제 안드레.

 

3) 행 12:12 마가라 하는 요한의 어머니 마리아

 

4) 요 11:31 베나니의 나사로, 마리아, 마르다

요 11:2 이 마리아는 향유를 주께 붓고 머리털로 주의 발을 닦던 자요 병든 나사로는 그의 오라버니더라  

 

5)

6) 

 

▣ 1994.11.20(일) 참부모와 중생. 중앙수련원.

- 16만 한일 자매결연 축하 대회.

 

265-154 예수님이 왜 33세까지 결혼 못 했느냐 이거예요. 오늘날 18세, 20세면 결혼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33세까지 왜 결혼을 못 했느냐 이것입니다. 그게 수수께끼예요. 색시가 없어서 못 했겠어요, 뜻에 맞지 않기 때문에 못 했겠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선생님도 함부로 결혼할 수 없습니다. 3대 해와의 역사를 한 계통에 축복받은 딸이 아니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그런 역사를 거쳐온 거라구요. 알겠어요? 성주교 복중교 그 계대를 이어 나온 것입니다.  

 

여자들이 1차 해와, 2차 해와의 축복을 받아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어머니, 홍 씨 할머니 대모님이 그런 역사를 한 것입니다.

 

왜? 아담을 세 해와가 죽여 버렸어요. 탕감 복귀 원칙에 따라서 자기의 뼛골이 녹아나도록 이걸 세워 가지고 오시는 주님을 이 땅 위의 승리의 판도에 세워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그래, 3대 마리아, 6 마리아가 나오는 것입니다. 하늘 편 세 마리아를 중심 삼고 사탄 편 세 마리아와 하나되어 가지고 돌아가는 것입니다.

 

▣ 1995.10.22(일) 제주 국제연수원.  남자의 절개 시대

- 777 가정 은혼식.

 

273-109 예수님은 육체의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를 넘다가 죽었어요. 못 넘었습니다. 육체의 십자가를 지다가 육체를 잃어버렸습니다.

 

273-111 선생님은 사랑의 십자가를 지고 넘는 것입니다. 넘었어요, 못 넘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뒤에는···, 예수님도 그렇잖아요? 예수님은 6마리아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선생님의 가는 길에는, 선생님의 뒤에는 여자들이 따라왔습니다. 통일교회가 그렇지요? 남자들이 반대한 거예요. 반대를 남자들이 했다구요.

 

▣ 1998.9.24(목) 국가 메시아의 격위와 사명. 파라과이.

- 국가 메시아 40일 수련.

 

295-304 세 여자를 중심 삼은 관계를 알아야 돼요. 할머니 어머니가 모시고 들어와 가지고 자기 딸을 소개해 주는 것입니다. 세상에 없는 복된 것을 전부 다 준비하는 거예요. 그러한 단체가 허호빈 집단입니다.

 

세상에 역사의 기록을 깰 수 있는, 그 모든 한을 풀 수 있는 준비를 어려서부터 다 해 놓고 거기에서 할머니 어머니 3대가 합해 가지고 사랑을 모실 수 있게 안내해 가지고 전부 다 옷도 대신 벗겨 주고 이래야 부모로 세워 줄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나 그 할머니 어머니도 사랑의 정에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게 십자가예요. 자기들이 받아야 할 복을 넘겨주는 것입니다. 복을 할머니로부터 어머니로부터 넘겨받아 가지고···. 이렇게 3대를 거쳐 이렇게 내려왔다 이렇게 돌아오니까 여기에서 사탄 혈통을 근절해서 하나 만들어야 돼요.

 

이렇게 해야 전체를 거느리고 새로운 부모의 혈통을 중심 삼고, 딸들을 중심 삼고 딸한테 넘어감으로 말미암아 여성 세계가 비로소 뒤집어져 가지고 하늘나라 갈 때는 만능 개방권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6마리아니 하는 말들이 나온 것입니다. 그렇다고 그들을 선생님이 데리고 사는 것이 아니에요. 이번에 다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사랑하던, 어머니 같은, 할머니 같은 사람들을 원수 앞에 축복해 주면서 부디 자기가 사랑하는 이상 잘 사랑을 받고 행복하기를 바라고 하늘이 축복해 주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탕감적 역사, 심정적 모든 남녀 관계의 기반이 청산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것을 두고 반대하고 옛날에 뭐 어떻고 전부 다 그러는데 그 6 마리아라는 사람들이 전부 다 이번에 시집갔어요. 문 총재의 첩이고 뭐 어떻고 아들딸이 뭐 어떻고···. 아들딸이 필요하면 더 낳았다는 거예요. 원래는 선생님이 아들딸을 낳으려면 백 명, 이백 명도 더 낳았다는 거예요.

 

* 백제 같은 나라도 中殿(왕비가 거처하던 궁전.)마마 앞에 3천 궁녀가 있었지요? 3천 궁녀가 열씩만 낳았으면 얼마예요? 3만 아들딸이지요. 그것이 전부 재림주 같이 하나님의 직계 아들딸이라면 복귀한 여러분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 아들이 있다 하더라도 그 아들은 뜻 가운데서 낳은 아들이에요. 제물로서 바치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다고 언제나 사랑하는 여자로 대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이 탕감 조건이에요. 모든 여자들의 더러운 것을 씻기 위한 사랑의 십자가의 길을 가는 사람이 참부모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의 십자가.   

 

   

▣ 1999.5.18(화) 브라질. 하늘땅이 바라는 이상 간절한 마음을 갖자.

- 남미 지도자.

 

302-066 선생님이 보통 남자와 다른 게 그것입니다. 자기를 중심 삼고 나가는 게 아니에요. 어머니의 갈 길을 닦아 주기 위해 나온 거라구요. 이 통일교회에 대해 말 많은 모든···.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무슨 6 마리아가 어떻고 별의별 소문이 다 나지 않았어요? 선생님이 함부로 사는 사람이 아니에요. 세상처럼 매일 데리고 사는 것도 아니고 하나의 조건적인 면에서 그런 축복을 한 것을 걸고 나오는 거지. 때가 되면 다 그들도···.

 

영계에 가 보면 한 쌍 한 쌍 됐나 보라구. 선생님을 중심 삼고 12여자, 12 事情을 세울 수 있는 기준이 있어야 됩니다. 예수님 때도 33세까지 사는 동안 780명이 있었잖아요? 3000 궁녀가 문제가 아니라구요. 수절하는 사람이 그렇게 많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본래 하늘나라의 중진重鎭들 (어떤 분야에서 중요한 자리에 있거나 지도적 영향력을 가진 사람.)은 처녀 총각 다시 결혼해야 됩니다. 첩을 새로이 얻어야 돼요. 본처하고 첩하고 시샘하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어머니가 훌륭한 것이 아버님의 말은 무슨 말이라도 듣겠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철이 없어요. 철이 없다구요. 알겠어요?

세상 경험이 없어서 몰라요. 선생님밖에 의지할 사람이 없다구요. 할아버지도 없고 아버지도 없고 오빠도 없고. 알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불쌍한 어머니예요. 그걸 내가 다 가려 주고 불쌍한 어머니에게 행복한 어머니의 길을 열어 주는 것입니다.  

 

▣ 1994.3.11(금) 자매결연. 중앙수련원.

- 제2회 1차 일본여성특별수련. 일본어.

 

255-247 선생님이 생애를 걸고 여자의 해방권을 세우기 위해서 얼마나 고생을 했어요? 여자 때문에 핍박을 받아 온 거라구요. 문 선생이 여섯 마리아를 옆에 두었다고 한다구요. 여섯 마리아가 아니라 6대주의 여자들을 전부 다 품게 되어 있는 거라구요. 여섯 마리아가 거기서 나오는 거라구요. 6대주의 여왕님들이 선생님을 모셔야 된다고 한다는 거예요. 그것이 여섯 마리아가 된다구요.

 

과거의 역사, 소생 장성 완성과 새로운 세계의 소생 장성 완성이에요. 그래서 어머니의 삼위기대가 있는 거라구요. 일본 교회에도 삼위기대의 노인들이 있어요. 있어, 없어? 있다구요. 모두 다 선생님의 부인이라고 생각한다구요.

 

* 어머니도 삼위기대가 있어요. 그것을 여섯 사람의 일체권이라고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과거로 올라갈 길이 없다구요. 다리가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거 뭐가 나빠? 선생님을 목숨을 걸고 사랑하는데. 자기의 남편이나 나라 사랑하는 이상으로 사랑하는 그것을 하늘이 바라는 거라구요. 국가를 초월한 사랑, 세계를 초월한 사랑, 천주를 초월한 사랑이라구요. 그거 원하지 않는 여자는 죽으면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지옥. 영원한 사망권에 처박히는 것이 지옥이라구요.

 

▣ 1994.3.27(일)  중앙 수련원.

- 일본 여성 수련. 일본어 번역.

 

259-114 박 씨(박정화)도 "여섯 마리아를 주장한 것은 내가 잘못한 것이다." 하고 변호사의 공인을 첨부해서 사과하는 내용의 공개문을 썼다구요. 선생님은 옛날 제자였던 사람을 공격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그를 다시 구원해 줘야 한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그때를 기다리고 있는데 말이에요, 안 된다구요.

 

일본에도 3대 마리아가 있다구요. 3대 할머니. 지금도 있어요? (있습니다.) 어머니한테도 삼위기대가 있다구요. 소생 장성 완성으로 말이에요. 그것을 모두 선생님의 첩으로 관계해 가지고 일본에도, 세계에도 선생님 자식이 72명이 있다고 말하고 있다구요.

 

저 아름다운 미인 어머님을 놓고도 보통 일이 아닌데 젊은 어머님을 나이 든 할아버지로서 상대하기가 보통이 아닌데 다른 여자에게 눈을 돌릴 여유가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