家庭 부부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 1976.10.21(목) 벨베디아.

true2020 2023. 11. 13. 13:58

▣ 1976.10.21(목) 벨베디아. 축복가정이 가야 할 길.

- 36쌍 기성 축복식 전. 

 

090-102 여러분이 축복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원리를 배우고 뜻을 알았다면 잘 알 줄 압니다.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타락한 이후 통일교회가 나오기 전까지는 이 축복이라는 것, 하나님의 이름으로 결혼식을 하는 것을 하나님이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유대교의 4천 년 역사를 거쳐 가지고 기독교의 2천 년 역사를 거친 것은 하나의 남성을 완성해 가지고 하나의 여성을, 예수님이 신랑으로 이 땅에 와 가지고 신부를 맞이해서 비로소 참부모의 인연을 세워 가지고 거기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축복이라는 것을 시작함으로써 종적인 기준을 세워 비로소 횡적인 역사를 시작할 수 있는 지상의 기반이 오늘날 통일교회를 통해서 닦아졌기 때문에 여러분이 축복을 받는 이런 자리에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 하나님의 창조 이상은 가정을 중심 삼고 천국에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지금까지 천국이 실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낙원에 가 있기 때문에 이날을 지금까지 기다려 왔다는 거예요. 그것이 결국은 이 지상에서 벌어짐으로 말미암아 영적 세계에 이제 가정적 형태가 재편성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수많은 종교를 세워 하나의 주류 종교권 내로 수습해 나온 그 모든 과정에서의 희생이라는 것은 단지 축복의 문을 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중심 삼고,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축복의 기반을 닦음으로 말미암아 천상세계에 천국이 개문됩니다. 

 

090-103 여러분 남자들은 예수가 하지 못했던 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대역자로 세워졌다는 신념을 가져야 됩니다. 그런 사람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또 신부 될 수 있는 상대는 예수가 희생한 이후 2천 년 동안 수많은 개인 가정 종족 민족을 찾아오기 위해서 치른 희생의 대가로 말미암아 찾아진 신부라는 것을 생각해야 됩니다. 예수님 앞에 세워진 신부 이상의 자리에 나온 자신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자각해야 돼요. 

 

본래 에덴에서는 하나님은 아버지이고 아담 해와는 아들딸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두 부부가 합한다는 것은 갈라졌던 아버지와 아들을 연결시키는 것이 됩니다. 그러니까 하늘땅이 갈라지고 수많은 민족과 종족이 갈라진 것을 전부 통합할 수 있는 주체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하나님의 대신이요 아담의 대신이요 예수님의 대신이요 아버지의 대신이요 오빠의 대신이라는 것을 전부 실감해야 되는 거예요. 

 

* 여러분 하나가 잘함으로 말미암아 70가정 이상이 선한 공적을 받아 가지고 해방받을 수 있는 거예요. 이런 놀라운 천적인 배경이 있다는 거예요. 축복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하늘땅이 왔다 갔다 하는 거라구요. 

 

* 남자는 오른쪽 눈이요 여자는 왼쪽 눈이에요. 코로 말하면 이 콧구멍 둘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귀로 말하면 양쪽 귀예요. 입술로 말하면 아래위가 남편과 아내예요. 전부 다 상대가 되는 거예요. 손으로 말하면 왼손과 오른손이고 발로 말하면 양다리, 양발과 전부 다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언제나 공동운명에 선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090-104 연수 동생? 금수는 통일교회 들어왔다 나가서 결혼했지? 원래는, 아직까지 7년이 못 되지 않았어?   여러분이 어떤 미진한 조건을 남기고 축복을 받으면 그 축복이 귀한 것이 아니라고요. 저나라에서 문제가 된다는 거예요. 

 

어저께 독일서 들어온 지 2년 반밖에 안 된 부부가 왔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건 자기들 욕망이에요. 3년 기준을 딱 정했으면 3년 이상을 원해 가지고 모든 사람이 거기에 정성을 들이고 이래야 할 텐데 그전에 축복을···. 이건 세상일이 아니에요. 무서운 거라구요. 만약에 그렇게 축복을 받았다가는 저나라의 선조들이 부끄러움을 느낀다는 거예요. 이게 도리어 불행을 가져온다 이거예요. 이런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 본래 남자가 완성하려면, 사랑 완성을 하려면 21세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을 넘어서기 위해 21수를 거쳐야 돼요. 즉 사람이 21세가 되어야 성년이 된다 그 말이라구요. 소생 장성 완성을 넘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090-106 본래 축복은 처녀 총각에게 해 주는 게 원칙이라구요. 축복은 본래 처녀 총각에게 해 줘야 되는 거라구. 

 

090-107 그다음에 여러분이 축복을 받은 다음에는 미국 사람이라도 미국 사람이 아니라구요. 하늘나라의 자녀라는 것을 먼저 생각해야 돼요. 이 나라 미국까지도 우리 손으로 구해야 된다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그런 권위를 가져야 돼요. 

 

* 부모를 통해서 내가 태어난 곳이 고향이라는 거라구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지금까지 태어나기를 사탄 세계의 혈육을 받은 부모를 통해 태어났고 그런 나라를 가졌지만 하늘나라의 부모를 중심 삼고 하늘나라에 태어난 일은 없었어요. 그러나 그것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이루어지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하늘을 중심 삼은 여기 선생님이 계신 곳이 고향인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기서 다시 났다는 거예요.    

 

* 여러분들은 앞으로 선생님이 하는 말, 한국말을 배워야 된다는 거예요, 사실은. 그럴 거 아니에요? 부모를 찾았으면 부모로부터 태어났으면 부모의 말을 배워야지요. 여러분들은 납치를 당해 원수의 나라에 가 가지고 그 나라의 말을 배워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원리적으로 알겠어요? 이해돼요? 

 

090-108 그리고 여러분들이 이제 축복받은 후에는, 에덴동산에 아담하고 해와하고 둘이 있었지 여자가 많았어요? 남자가 많았어요? 다른 사람은 없었다구요. 남자 하나밖에 없었고 여자 하나밖에 없었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 그렇기 때문에 이제 축복받으면 여러분에겐 그 한 사람밖에 없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만약에 에덴동산에서 말이에요, 남자가 눈이 없고 코도 없고 전부 다 두리뭉수리해도 남자는 그 한 사람이니 여자는 혼자 암만 미인이라도 그 사람과 결혼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상대를 사랑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 그렇기 때문에 창조 위업을 위해서 인류를 위해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이 우주의 이름으로 상대를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요, 인류를 사랑하는 것이요, 만물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생님이 여기에서 묻겠어요. 여러분들 부처끼리 절대 싸움하지 않을 자신 있어요? 그 자신 없는 사람은 그만두라구요. 그런 사람은 아예 축복을 안 받아야 하니까 오늘 다짐하라구요. 자신 있어요? 

 

* 겸손해야 돼요. 성경을 보게 되면 여자는 대상이기 때문에···. 주체력이 없는, 주체 없는 대상이 있을 수 없다구요. 이건 뭐 선생님이 남자라고 해서 이런 말하는 게 아니라구요. 그건 천리원칙이 그래요, 천리원칙이. 

 

해와는 천지를 배반했던, 천리를 깨뜨렸던 역사를 가졌기 때문에 다시는 그런 여자가 되지 않겠다고 하며, 원래는 남편에 대해서 아침이면 인사하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남편 앞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해와가 남자를 끌고 가지 않았어요? 그러니이제 복귀 시대에 있어서는 반대로 남편의 명령에 절대복종하고 남편을 존중하고 하늘같이 모실 줄 알아야 돼요. 그런 여자가 안 되어 가지고는 앞으로 이상적 가정을 이룰 수 없다는 거예요. 암만 여자가 잘났더라도 그것 허락되지 않는다구요. 더욱이 선생님이 미국에서 염려하는 것이 그거라구요. 

 

* 타락이 뭐냐 하면 상하가 뒤집어진 거예요. 좌우가 거꾸로 된 거예요. 그게 타락이라구요. 질서가 거꾸로 된 것이 타락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090-109 앞으로 여러분들이 이런 공약을 지키지 못하고 축복을 받으면 천국문에 들어가려 할 때 그 문에서 떡 걸리는 거예요. 문은 열려 있지만 여러분이 갖출 것을 못 갖추면 절대 전진할 수 없고 스톱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원한 세계에 가려면 그 세계의 법도에 맞추기 위한, 그 세계에서 걸리지 않을 준비를 다 해야 된다구요. 

 

090-111 본래 하나님의 축복은, 하나님이 축복을 하면 세계상에서 하는 거예요. 그런데 우리는 그렇지 않고 지금 교회 안에서 축복한다구요. 우리에게는 나라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090-123 여러분이 옛날에 서로 붙들고 사랑하고 키스하고 한 것은 여러분들끼리 한 거라구요. 이제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하늘나라를 걸고, 참부모를 걸고 효자 충신의 사랑을 해야 된다는 이러한 과제가 걸려 있다는 것입니다. 다르다구요. 거기에는 반드시 남자로서 지킬 예법이 있고 여자로서 지킬 예법이 있다구요. 

 

* 한 달이면 한 달에 있어서 사랑할 날도 둘이 의논해 가지고 이 날은 하나님의 이름으로 지극히 여성다운 여성이 되고 남성다운 남성이 되어서 하늘땅이 보고 기억할 수 있는 한 날로서 남기자고···, 그런 약속의 사랑도 해 봐야 된다구요. 그렇게 해야 됩니다. 

 

그리고 기도하기를 하늘이 우리 가정에 복을 주려면. 자녀를 주려면 이런 기간에 지어 달라고 기도해야 합니다. 정성 들이는 기간들이 필요하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여자가 고단해하는데 남자는 그저 아이구 강제로 사랑하려고 하지 말고 또 남자가 고단해하는데 여자가 강제로 ···. 서로서로가 위하는 사랑을 해야 돼요. 동물적인 사랑을 하지 말고요, 위하는 사랑을 할 수 있는 부부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 젊은 사람들? 둘이 사랑하는 자리에서는 서로 사랑의 왕자라고 생각하고 사랑의 보호자라고 생각하라는 거예요. 사랑하는 보호자라고 생각해야 돼요. 

 

* 여러분들의 아들딸이 있으면 그 아들딸에게 어머니 아버지가 말다툼하는 것을 보여서는 안 된다구요. 절대 그것을 보여서는 안 된다구요. 약속하는 거예요. 선생님 가정, 어머니 아버지도 마찬가지라구요. 

 

* 아들이 있으면 "나는 아빠 닮을래" 하고 딸이 있으면 "나는 엄마 닮을래. 엄마 같은 여자가 될래" 할 수 있게끔 되어야 돼요. 그게 교육입니다. 그럴 수 있어요, 응? 

 

가정에서 천국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천국은 없다구요. 천국은 가정에서부터 이뤄야 돼요. 자신이 있어요? 어때요? 대답이야 쉽지요. 그런 것을 다 둘이 의논해 가지고 프로그램을 짜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