靈界·祖上

천상법에 걸리지 않게끔 지상에서 잘살다가 오라는 것입니다. 영인체와 육체가 수정같이 맑게 살고 가야 나중에 영계에 가서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true2020 2023. 11. 13. 11:00

▣ 1998.6.5(금) 지상 천상세계 해방권 선포에 즈음한 섭리적 의의.

- 자르딘에서 이스트가든에 돌아오셔서 말씀.

 

294-025 예수님의 편지, 예수님의 보고, 우리 어머니의 보고, 이런 모든 것이 전부 다 나오는 것입니다. 그래, 상헌 씨의 최후의 중대한 부탁이 뭐냐? 천상법에 걸리지 않게끔 지상에서 잘살다가 오라는 것입니다. 땅 위에서 살던 그냥 그대로 오니만큼 원리의 가르침에 걸리지 말고 제발 천상세계의 천국에 와서 행복한 생, 영원한 생을 갖기를 부탁한다는 권고의 말씀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통일교인들은 영인체와 육체가 수정같이 맑게 살고 가야 나중에 영계에 가서 문제가 없다는 거예요. 거기에 어떤 흠집이 있으면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지상에서의 삶이 이렇게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살던 그냥 그대로 영계에 가는 거라구요. 여기에는 누구도 예외가 없습니다. 자기 자신이 투명하게 다 드러나 보이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생활을 잘 해야 되는 거예요. 정성 들이고 하루에도 몇십 번 원리 기준을 중심 삼고 반성하면서 이래 가지고 아침 점심 저녁 24시간 천상법에 걸리지 않게끔 살라고 간절히 부탁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