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 복귀 사랑

사탄의 사랑을 받은 것을 취소하는 그러한 과정을 거쳐 본래 사탄의 아들이 먼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하늘의 아들이 먼저 태어났다는 자리로 돌아가지 않고는 완전복귀가 안 되는 것이다.

true2020 2023. 10. 6. 08:42

 1972.5.9(화) 중앙수련원. 메시아가 해야 할 일. 

- 교회장, 축복가정부인 전도대원 조장 회의 때. 

 

055-297 그러나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인간이 어떻게 되었느냐 하면 원리적인 면에서는 하나님 편에 서 있는 것 같지만 사랑의 인연을 중심 삼고 보면 사탄 편에 서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인연만 가지면 영원히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인연만 맺으면 주관하게 되어 있는 것이 원리라구요. 사랑의 인연을 맺고 나면 사랑하는 사람이 주관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런데 타락의 결과로 말미암은 사랑의 원리를 두고 보게 된다면 사탄이 주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리적인 입장에서 보게 되면 인간을 하나님이 주관하게 되어 있지만 타락한 입장에서 보게 된다면 사탄이 주관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사탄을 따라서 주관받던 그 기준을 다시 한번 돌이키는 부정적인 놀음을 하지 않고는 돌아올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탄을 통하여서 무엇을 받았느냐 하면 사탄의 혈통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사탄의 혈통을 받고 더럽혀진 후손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이 혈통을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어머니 배 속에서 태어났으니 다시 거꾸로 어머니 배 속으로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타락하기 전 단계로 올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요? 타락한 부모 이상의 자리로 올라가지 않고는 복귀될 길이 없다 이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렇게 되어 나왔기 때문에 이걸 거꾸로 취소하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부정하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다시 배 속에 들어가 가지고 사탄의 피를 받는 것이 아니라 하늘의 피를 받아서 태어나야 된다는 거예요.

 

하늘의 피를 받아 가지고 태어나면 이것이 어떻게 되느냐? 가인은 왼쪽이 되고 아벨은 바른쪽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이렇게 되게 된다면 이것이 하늘의 사랑을 통해서 태어난 순서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첫아들도 하나님이 주관하고 다음 아들도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게 되려면 어머니 배 속을 다시 지나가는 운동을 해야 된다 그 말이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원리 기준에 있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보게 된다면 첫 번 아들도 하나님의 아들이요, 둘째 번 아들도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 그러므로 사탄의 사랑을 받은 것을 취소하는 그러한 과정을 거쳐 가지고 본래 사탄의 아들이 먼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하늘의 아들이 먼저 태어났다는 자리로 돌아가지 않고는 완전복귀가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055-299 본래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태어나는 장자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게 되어 있지 사탄의 아들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또 차자도 하나님의 아들이 되지 사탄의 아들이 안 되는 거예요. 그러므로 그런 입장을 복귀하기 위해서 아벨이 맏아들 자리로 가고 맏아들이 작은아들 자리로 들어가게 된다면 원리적 기준도 복귀되고 사랑도 원래의 순서대로 복귀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