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活 감사 불평 시련

통일교회를 치고 별의별 반대를 하지만 앞으로는.

true2020 2023. 10. 4. 20:44

1. 통일교회 교인이 아닌 사람들이 제거할 것입니다.

2. 핍박은, 다이아몬드는 닦아야 광이 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 1988.6.4(토) 핍박과 하늘의 축복. 한남동.

- 초교파 성녀회. 

 

178-176 목사님들이 지금 강단에서 통일교회를 치고 별의별 반대를 하지만 앞으로는 통일교회 교인이 아닌 사람들이 제거할 것입니다. 그런다는 거예요. 왜? 하늘이 그렇게 시키는 거예요. 언제나 악마가 하늘 편을 칠 수 없어요.

 

한 바퀴 돌아갈 때까지···. 원형이 있다면 조그만 원형도 있고 큰 원형도 있고 더 큰 원형도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적인 원형이에요. 그러면 이것이 한 바퀴 돌아간 이후에는 치지 못하게 돼 있습니다. 

 

* 이건 물로 말하면, 조수로 말하면 나갔던 물이 들어와 흘러가는 분야가 높아지면 역으로 흘러오는 거와 같은 시대로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핍박도 받고 어려움도 많았겠지만 그것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핍박받아야, 다이아몬드는 닦아야 광이 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또 핍박받음으로 말미암아 유명해집니다. 동네에 소란 피우는 것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선전작전입니다.  

 

3. 예수님이 세 제자에게 배반당한 것처럼 선생님도 3개국의 3주권, 3대 교파의 핍박을 받아야 했다. 

 

▣ 1968.3.7(목) 가정. 수원 야외. 

- 430가정 탕감봉 행사 후. 

 

019-217 예수님이 세 제자에게 배반당한 것처럼 선생님도 3개국의 3주권, 3대 교파의 핍박을 받아야 했다. 이것이 백십자가의 길인 것이다. 

 

4. 2차 대전 이후 40년 동안 종교 지도자로서 전 세계에서 기록적으로 가장 핍받을 많이 받은 사람이 레버런 문입니다. 

- 선생님과 더불어 핍박받고 고생하고 천대받는 것이 복이 됩니다. 

 

▣ 1993.1.10(일) 재림 메시아의 재현과 성약시대. 벨베디아. 

243-194  원래는 미국이 기독교 문화권인데 레버런 문을 반대했다는 사실은 사탄 편으로 돌아갔다는 것이고 전 세계가 레버런 문을 쳤다는 것은 하나님을 반대했다는 결론이 되는 것입니다. 지금 기독교와 유대교가 레버런 문을 제일 미워하지요? 그런 뭐냐 하면 유대교도 사탄 편이고 기독교도 사탄 편이라는 것입니다. 공산당이니 회회교니 뭐 전부 다 사탄 편입니다.  2천 년 동안 그렇게 핍받받으면서도 발전해 온 기독교가 40년 동안에 어떻게 이렇게 망했느냐? 레버런 문을 반대한 죄입니다.

 

* 그러면 무니가 하는 것은 뭐냐? 가정 수습과 국가 수습, 이 두 가지입니다. 이것을 하면 다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씨족만 하나되어 가지고 종족 복귀만 되면 국가는 자연히 하나되는 것입니다. 세상은 망하더라도 이것만 연결되면 전 세계 국가는 구활하는 것입니다. 

 

* 2차 대전 이후 40년 동안 종교 지도자로서 전 세계에서 기록적으로 가장 핍받을 많이 받은 사람이 레버런 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는 망해 가지만 레버런 문은 망하지 않는다구요. 지금까지 개인적 가정적 세계적으로 한결같이 나를 반대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 가정적 전 세계적인 것을 다 인수받는 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의 작전입니다. 하나님의 작전은 먼저 맞고서 빼앗아 오는 핍박을 통한 탕감법칙의 길이었습니다.   

 

* 선생님과 더불어 핍박받고 고생하고 천대받는 것이 복이 됩니다. 눈물을 많이 흘리고 핍박을 많이 받은 자가 복 있는 자입니다. 

 

* 통일교회를 놓고 보면 그 어떤 개인이나 가정 국가 세계까지 전 세계적으로 반대하지 않은 사람이 없었기 때문에 결국은 통일교회가 전 세계를 인수받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