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선한 조상들의 혜택에 의해 통일교회에 들어가 축복받은 사람이 이게 뭐냐? 한 사람의 목적을 위하여 들어간 것이 아니다! 일본 전체를 부활시키기 위해서 들어갔는데 이렇게 책임을 못하고 ..

true2020 2022. 6. 6. 08:59

1992.3.26(목) 동경교회. 타락성을 철저하게 추방하라.

228-117 선배들의 가정 중에 이번에 종족적 메시아로서 고향에 돌아가야 되는데 돌아가지 않고 있는 사람이 아직 많이 남아 있지요? 여기에도 그런 사람이 있어요? 70명 간부가 모였다고 하는 보고가 있는데 모두 종족적 메시아로서 돌아가야 됩니다. 오늘은 여기에 특별히 초빙되어 참석한 것으로 선생님은 생각한다구요. 그렇지 않은 사람 손들어 봐요.

 

적어도 1주일에 한 번은 고향에 돌아가야 됩니다. 한국도 그렇게 하고 있어요. 매주 가야 됩니다. 그렇게 환고향해서 하나님을 중심 삼고 선생님의 사진과 깃발을 내걸도록 해야 됩니다. 언제든지 명령하면 거기서 교육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 그렇게 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조상은 구원받지 못해요. 여러분의 조상이 혜택을 받지 못한다고요. 영계에 있는 조상들의 지상 활동 기반이 없어지기 때문에 구원받는 길이 막혀 버리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여러분이 죽어서 영계에 가면 통일교회의 이런 내용을 알고 있는 조상들이 모여들어요. 그래 갖고 "이 녀석!" 하고 욕하는 거예요. "왜 참부모님이 가르친 대로 하지 않는 거야? 그게 너희 조상들의 만년의 소망인데 선한 조상들의 혜택에 의해 통일교회에 들어가 축복받은 사람이 이게 뭐냐? 한 사람의 목적을 위하여 들어간 것이 아니다! 일본 전체를 부활시키기 위해서 들어갔는데 이렇게 책임을 못하고 죽어서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죽음을 각오하고 여기까지 온 것입니다. 중간에서 멈추면 안 됩니다. 거기에 정착해서 고착된 기준을 만들게 되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자기가 모든 것을 깨끗하게 청산하지 않으면 다시 출발할 수 없어요. 그것을 선생님은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중간에서 머무는 일 따위는 생각한 적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