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전도 10의1 예배

눈물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움직여야 돼요. 눈물과 더불어 기도하고···, "내가 부족하니, 이렇게 부족하니 하늘이여, 나와 더불어 같이하여 주소서. 한 생명 앞에 생명을 번식시키기가 얼마나..

true2020 2022. 6. 1. 15:40

▣ 1988.11.10(목) 하나님과 보조를 맞추라. 이스트가든.

184-017 내가 문제예요, 내가. 내가 원수예요, 내가. 자기 자신이 원수예요. 여러분 나라도 아니에요. 여러분들 가정도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눈물과 더불어 여러분들이 움직여야 돼요. 눈물과 더불어 기도하고···,

 

"내가 부족하니, 이렇게 부족하니 하늘이여, 나와 더불어 같이하여 주소서. 한 생명 앞에 생명을 번식시키기가 얼마나 힘이 들던가. 아, 하나님이 아담을 다시 창조하기 위해 타락한 이후에 지금까지 이렇게 수고해 왔는데 우리 부족한 이 사람들이 한 생명을 구하려면 얼마나 정성을 들여야 되고 얼마나 힘들 것이냐" 이런 심정을 가지고 간절히 기도하며 다녀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