靈界·祖上

제3의 부모에게 돌아가려면 본래의 부모였던 하나님의 모양을 닮아야 됩니다. 따라서 결혼은 왜 하느냐? 하나님의 모양을 닮기 위해서입니다.

true2020 2022. 5. 10. 12:21

▣ 1986.1.19(일) 나의 감사. 본부교회. 

138-097 하나님을 사랑하기 전에, 하나님을 직접 사랑하기 전에 여러분의 발 앞에서부터 여러분이 가 먹는 음식을 사랑하고 물질을 사랑하고 만물을 사랑하고 여러분의 몸을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만물을 사랑함으로써 만물의 요소를 흡수해 가지고 내 몸을 사랑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다구요.

 

여러분의 제1부모는 여러분을 낳아 준 부모지만 제2의 부모는 지구입니다. 이 땅이에요. 여러분은 땅으로부터 여러분의 몸뚱이가 클 수 있게끔 그 요소를 공급받는 거예요. 땅이 몸뚱이의 제2의 부모예요. 제2의 부모를 거쳐서 제3부모에게로 들어가는 것이 죽는 것입니다. 

 

제3부모에게로 가는 데는 그냥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제3부모에게 돌아가려면 본래의 부모였던 하나님의 모양을 닮아야 돼요. 따라서 결혼은 왜 하느냐? 하나님의 모양을 닮기 위해서예요. 하나님은 이성성상으로 계신 분으로서 각 일성이 합체화한 일률적인 존재이시고 그 하나님의 분성적 인격 자체들이 남녀이기 때문에 그들이 합성일체화하여 씨와 같이 되어 하나님의 본성의 자리에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 1998.2.2(월) 제4차 아담권 해방시대. 중앙수련원.

- 참부모님 탄신 기념예배.

 

290-053 죽음이 나쁜 것이 아니에요. 시집가는 거와 마찬가지라는 거라구요. 제3의 부모에게로 가는 데는 그냥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제3의 부모에게 돌아가려면 본래의 부모였던 하나님의 모양을 닮아야 됩니다. 따라서 결혼은 왜 하느냐? 하나님의 모양을 닮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은 이성성상으로 계시는 분으로서 각 일성이 합체화된 일체적인 존재이시고 그 하나님의 분성적인 인격 자체들이 남녀이기 때문에 그들이 합성 일체화하여 씨와 같이 되어 하나님의 본성의 자리에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결혼은 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간다는 말이에요.

 

그런데 그 씨를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참사랑의 도리인 결혼을 하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나면서부터 참사랑을 받고 자라면서부터 참사랑을 목표로 해서 바라보고 살면서도 참사랑을 중심으로 살며 가면서도 참사랑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참사랑의 길을 위하는 결혼의 목표를 중심 삼고 찾아가지 않으면 영생의 방향이 틀어진다는 사실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