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 祝福

성주를 마시는 것은 인류의 혈통 전환입니다. 그것이 무엇에 이겼느냐? 사랑에 이기고 생명에 이기고 혈통에 이겼습니다.

true2020 2022. 2. 8. 09:15

▣ 1992.2.9(일) 2세들이 세워야 할 전통. 한남동.

- 참부모님 탄신일 경배식.

 

226-275 여러분들이 성주를 마시는 것은 인류의 혈통 전환입니다. 역시 이래 타락한 이 세계에 있어서 제일 위대한 복이 뭐냐 하면 선민권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선민 세계에 들어갔다는 것이 놀라운 거라구요.

 

이스라엘의 역사가 제1 제2 제3의 역사라면 제3이스라엘은 한국에 오는 것입니다.  왜 한국에 오느냐 하면 제3이스라엘의 중심은 참부모이기 때문입니다. 사탄한테 이겨야 된다구요. 이스라엘의 야곱은 얍복강에서 개인으로서 이겼지 국가적 기준에서 이긴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선생님은 세계적 기준에서 이겼다구요. 제3이스라엘의 승리적 패권을 가져온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에 이겼느냐? 사랑에 이기고 생명에 이기고 혈통에 이겼습니다. 

 

* 성약시대는 뭐냐 하면 이루는 것입니다. 무엇을 이루느냐? 개인적으로 이루고 가정적으로 이루고 종족 민족 국가 세계적으로 이루는 것입니다. 뭣 중심 삼고?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중심 삼고 연결되는 것입니다. 단일 혈통, 단일 사랑, 단일 생명의 전통입니다. 이렇게 되면 사탄이 떠나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접붙이는 놀음을 함으로써 사탄의 혈통적 인연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주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머니 아버지의 피살이 들어가야 돼요. 그것은 세상만사 모든 것 중에 21가지의 귀한 것, 핵심적인 것을 뺴다가 종합해 가지고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과 선생님 앞에 기도해 가지고 책정한 것입니다.

 

그러니 성주를 만들 때 영계의 영인들이 와 가지고 한 방울이라도 흘리지 말라고 하고 흘릴 것이 있으면 자기들에게 달라고 하는 등 문제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226-277 이스라엘 민족이 할례를 받으면 선민권에 들어갔지요? 할례가 뭐예요? 여자들도 할례를 하나, 남자만 하나? (남자만 합니다.) 그게 뭐예요? 양부를 째 가지고 피를 내는 것입니다. 그걸 잘못 써 가지고 역사가 뒤집어졌으니 피를 빼 버림으로써 탕감하는 것입니다. 피를 잘못 거쳤다는 거예요.